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총정리(직업, 대학교, 인스타그램,나이,미인대회,과거사진모음,서민재가방)

by 살구네 2020. 3. 29.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수수한 매력의 소유자 서민재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청순미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반전매력의 소유자인데요~~!  

서민재씨는 미인대회 출신이라고하죠~! 직업, 대학교,나이, 미인대회에서의 사진을 첨부해보겠습니다~!

 

표지에서는 2번째에 앉아계시네요~!

 

 

왠지 배우의 느낌을 풍기는 출연자 서민재씨인데요.

 

서민재씨의 정보를 살펴보시죠.

1993년 경북포항 출생
2012 인하대 사회기반시스템공학부 입학
2013 인하대 기계공학과로 전과
2016 현대자동차 HMT 1기 입사(자동차 정비)
2018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대학원 입학
2019 미스 경북 출마

 

 

 

 

2014년 6월에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인데요.

인하대 기계공학과 서민재씨가 이쁘다는 내용인데요.... 대학교떄부터도 엄청난 인기였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하대 기계공학과 12학번이였다고 하는데요... 기계과 여신이였을것 같네요..!

14학번이면 16년도에 현대차 입사 못하죠.. 12학번이 맞습니다. 2015년 인턴후 2016년 입사한거 맞아요!!라고 합니다!

 

이제 서민재씨가 참가했던 미인대회떄 사진들을 보겠습니다~!

 

 

서민재씨가 2018년에 참가했던 2018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당시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로 표기가 되어있는데, 대학원 기계공학과라고 하죠.

 

 

 

 

2018년 3월에 유튜브에 올라왔던 영상의 캡쳐 사진입니다.

'카맹쑨'으로 검색하면 찾을수 있는데요~! EP14에 출연했던 서민재씨의 풋풋한 모습이네요~!

 

출연하면서 자신이 소개하기로 자동차 업계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했는데,

이때가 현대자동차에서 일할때로 추정됩니다~!

 

 2020년을 기준으로 27세 키는 168, 몸무게 46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들은 2019년에 참가했었던 미스 경북 선발대회 당시입니다~ 서민재씨는 많은 미인대회에 출전을 했는데요.

2018년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본선 진출

2019년 미스 경북 선발대회 본선 진출

2019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 2위

정도의 이력이 있습니다.

 

방송에서의 모습과 사진을 보니깐 다른 모습들이 보이는데요~!  무표정으로 있을면 굉장히 새침해보이는데 활짝 웃을때 엄청 이쁘더라고요... 인스타그램은 현재 다아이디가 바뀌고 비공개로 전환 됐다고 합니다~! 

현재 하는일은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서민재는 자동차 정비사라고 털어놓자 모두가 놀란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전 매력의 끝판왕이네요...!

 

많은 분들의 서민재 가방을 궁금해하시는데. 김나영, 이유비 등 여자 연예인들이 참 많이 사용하는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크로스백입니다~!

 

 

오늘의 한줄평 : 뭔가 가장 진국인 사람같다...논란도 없고 깔끔하다!

 

2020/03/29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씨에 대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 임한결이 안형섭 닮은꼴로 언급됐는데요~! 안형섭은 Mnet '프로듀스..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피규어작가 정의동 정보정리(표지 8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피규어작가 정의동 정보정리(표지 8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표지에서 8번째 마지막에 앉아있는 남성출연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지에서 8번째에 앉아있는분으로, 직업이 무었인가에 대한 추측이 많았는데요..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총정리(직업, 인스타,첫번쨰 남자,대학교,인스타)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첫번째 남자일반인 총정리(금융기업,사진)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에는 하트시그널 표지에 있는 첫번째 남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분은 페이스북 엔지니어였고. 현재 금융업에 종사중인 남성출연자 분입니다! 아직 정확한 회..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가 공개되면서 파란색 니트를 입은 여성 출연자가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벌써 정체가 공개됬죠..! 건국대 수의대 15학번(96년생) 대학내일..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클럽남 논란인 김강열씨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에 파란니트와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네번째 남자로 크게 이슈가 되었..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