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79

하이바이마마 총정리 끝판왕+++(원작,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방송시간,다시보기보는곳,재방송시간)+++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정말 여운이남는 큰 ‘사랑의 불시착’ 후속작인데요...! 앞에 작품이 크게 흥했던만큼 부담감이 100배 일텐데요...! 부담감을 꺠버리는 정말 재밌는 1화였습니다!_! 김태희의 5년만의 복귀작인데요...!!! (완전기대)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원작, 작가님설명 2.줄거리or내용소개 3.등장인물소개 4.인물관계도 5.하이바이마마방송시간or보는곳 6.총 몇부작!!! 7.하이바이마마 재방송시간 1.원작, 작가님설명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를 연출하신 유제원감독과 '고백부부'에서 유쾌함과 동시에 공감을 표현한 권혜주 작가가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고백부부를 재밌게 본 입장으로... 매우 기대가 됩니다...!!! 오나귀도ㅠ.. 2020. 2. 23.
미스터트롯 8회 총정리++(점수,순위,탈락자,합격자,부른노래,심사위원평가,준결승진출자,준결승전방식,9회예상)++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7회에 이어서 8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일 방송된 TV조선 ' '미스터트롯'에서는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트로트 에이드' 미션의 결과가 공개됐는데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good 그에 대해 위에 제목처럼 총정리를 해볼게요!!!! 1.팀별 점수 및 순위+부른노래+심사위원평가 2.개별에이스전 점수&순위 3.준결승진출자 4.준결승전방식 5.9회예상 1.팀별 점수 및 순위+부른노래+심사위원평가 https://salgoonews.tistory.com/21 미스터트롯 7회 팀구성+점수+순위+마스터감상평+부른노래+나의감상평(총정리&스포주의) ++방청당첨 꿀팁+++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일단 방송시간, 투표방법,재방송 궁금하신분!https://.. 2020. 2. 21.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일정 총정리(접수일정,티켓팅,제작사,티켓팅사이트)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가장 화제의프로죠...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12.5%라는 파격적인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지난 13일 방송된 7회분은 시청률 28.1%를 기록하는 등 시청률 역사를 새로 쓰고 있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무려 28%인데요 ㅎㄷㄷ..... 종편에서 28%라니..... 거의 스카이캐슬급 돌풍이죠..................... 그 돌풍에 이어 미스터트롯 콘서트 전국투어를 한다고합니다!!!!! 무려 제작비 250억원의 역대급 콘서트가 될거라고 하는데요ㅣ..................................... 기대됩니다....*_* 특히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를 뛰어넘는 화려한 무대와 풍성한 연출로 콘서트 역사에 새로.. 2020. 2. 17.
이태원클라쓰의 모든것! 총정리++++(원작,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방송시간,다시보기보는곳,재방송시간)++++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웹툰이였던 이태원클라쓰가 방송으로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저는 다음,네이버 웹툰 다챙겨보는 1인으로써… 이태원클라쓰를 너무 재밌게 봤기 떄문에…. 기대하고있었는데요…. 만화방가서 정주행까지 완료…!!!!!! 이게 드라마로 나와서 보기전에 총정리를 해드릴까! 하고 글을 적어봅니다!~! 요즘 드라마를 보면 매번 느끼지만 스토리가 엄청 탄탄합니다. JTBC는 작년 최대 화제작 SKY캐슬을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했죠….. 사실 SKY캐슬이 역대급으로 인기가 있었던 터라 그것을 뛰어 넘기진 못할 듯 하지만 그에 대적할만한 드라마가 될것같은.. 예감!!! 자 이제 정리해보겠습니다!!!! 1.원작보는곳, 작가님설명 2.줄거리or내용소개 3.등장인물소개 4.인물관계도 .. 2020. 2. 17.
미스터트롯 7회 팀구성+점수+순위+마스터감상평+부른노래+나의감상평(총정리&스포주의) ++방청당첨 꿀팁+++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일단 방송시간, 투표방법,재방송 궁금하신분!https://salgoonews.tistory.com/6 미스터트롯 시청률(역대최고)+투표방법+재방송시간+방송시간 총 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 트롯이 큰화제인데요.... ㅎㄷ 정말 대단합니다. 슈퍼스타K뛰어 넘는듯한 인기입니다. TV조선 미스터 트롯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종편인데도.. salgoonews.tistory.com 참고하세요~~~! 미스터트롯이 정말 장놘아니게 인기를 누리고있는데요........................ 한번 보니깐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방청신청 당첨자에게 들은 당첨꿀팁!!! 맨아래 첨부해놨습니다 ㅎㅎㅎ 지금 미스터트롯이 어느정도 인.. 2020. 2. 14.
본대로 말해라 등장인물 소개or관계도, 줄거리와 방송시간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화제의 OCN드라마 본대로 말해라에 대해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저도 보는데 너무재밌고 ㅠㅠ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이번엔 정리부터 해드리고 다음부터 본거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 일단 순서는 1.방송시간OR편성 2.등장인물 3.등장인물관계도 4.지금까지의 줄거리 5.재방송시간OR시청률 6.실시간 시청방법 및 다시보기방법 1.방송시간 OR 편성표 2월에 OCN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하였는데요, 그것은 바로 장혁,진세연,최수영님의 본대로 말하라입니다... 출연진 부터 ㅎㄷㄷ 평소에 전 장혁을 정말 좋아합니다... 추노때부터 완전팬... 포스터부터 약간은 스릴러 넘치는 포스가 풍겨서 마치 영화 느낌인데요.. 요즘 OCN들의 드라마는 정말 영화 .. 2020. 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