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기안84 차, 현재 난리난 차의 가격(+기안84 집,나이, 연봉, 인스타그램)

by 살구네 2020. 6. 22.

웹툰작가 기안84가 방송을 통해 차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기안 84의 차량이 무었인지와 연봉, 인스타그램 현재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은 평소 친분이 있는 김희철을 만나러 간다며 '마을버스 그린 카'를 공개했다. 이를 본 박나래는 "버스 색깔과 완전 똑같다"면서 신기해했다. 이에 대해 기안84는 "멋있지 않냐"며 받아쳤습니다. 

기안84는 차를 타고 한 패스트푸드 드라이브 스루점에 들러 햄버거를 주면하며 "나 진짜 도시의 멋있는 남자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기안84의 차는 아우디Q7으로, 출시가는 8,962~9,662만원 가량으로 알려졌다. 기안84는 18만㎞를 주행한 중고차를 산 뒤 연두색으로 전체 래핑을 했다고 밝혔다.

 

 

구매당시 18만KM 주행한 차량을 샀으니 그렇게 높은 가격에 구매하진 않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안 84는 차를 산이유에 대해서 멋있지 않아요? 외제차 타면서 명품배 메고, 미술을 주제로 또 가고 있는게? 라며 자아도취에 빠진 모습을봐선 성공을 느끼려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웹툰작가로서 기안84의 추정연봉은 대략 3억중반대에서 5억원사이로 추정해볼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랩핑한 기안 84와 랩핑안한 아우디 Q7사진 비교입니다.

랩핑한 색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ㅎㅎ

 

기안84 인스타그램 ID:https://www.instagram.com/khmnim1513/

 

 

기안84의 연봉과 일대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니다....

 

 

기안 84 연봉 10억 + 기안84 총정리( 집, 웹툰, 인스타그램,나이,회사)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웹툰 작가이자 현재 예능계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방송인인 기안84의 차가격과 어떻게 성장했는지와 연봉 재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기안84는 1984년생

salgoonews.tistory.com

 

 

우지윤이 안지영 저격한것 같다는 신곡내용(+가사)+인스타 상황

그룹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이 신곡을 발매한 가운데, 신곡 가사를 통해 안지영을 저격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우지윤은 '낯선아이'란 활동명으로 지난 18일 각종 음�

salgoonews.tistory.com

 

 

*스포주의* 김강열 천안나 커플 럽스타그램?(+증거사진)

마지막화를 앞두고 있는지금 김강열과 천안나의 인스타그램의 화제입니다. 6월 15일 천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책 사진과 함께 하얀색 하트 이모지 하나를 게재했습니다. 이어 16일에는 김��

salgoonews.tistory.com

 

 

부산 스쿨존 사고 충격적인 CCTV 모습(+분노주의)+민식이법 적용여부

16일 뉴스보신분들은 아실 소식입니다. 부산 스쿨존 사고 피해 어린이 (6세)가 결국 병원에서 소생하지 못하고, 오늘 새벽 2시 40분경에 그만 하늘로 떠났다고 합니다. ​ 보도된 부산 스쿨존 사고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