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호중 조폭 불화설 나이 고향 과거 (+인스타)총정리

by 살구네 2020. 7. 14.

 

미스터트롯 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등장부터 주목을 받았던 그 김호중 나이 부터 시작해서
그 하면 자동으로 연동되는 갖가지 주제들을 가지고 조폭 , 불화설, 군대, 파바로티 인스타사진 등
오늘 김호중에 대해 총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호중은 대한민국의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로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김호중 나이입니다.
그는 1991년 생으로 올해 2020년 기준으로 
올해 30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그에 관련된 이야기 중 한가지는 
김호중 조폭 이란 이야기라고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그 이야기를 해드리려면 
그 전에 알고가면 재밌는 이야기가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김호중 파바로티 입니다.

배우 이제훈 한석규 주연으로 많은 분들에게
웰메이드 작품으로 알려진 영화 파파로티, 
여기에서 이제훈 배우가 맡았던 인물이 바로 
김호중이었답니다. 


즉 이 영화의 실제 주인공이 바로 김호중이라는 것입니다.

 

김호중의 인생스토리를 알아 보겠습니다.

초등학생 때는 축구선수, 중학생때는 대통령 경호원이 꿈이었으나, 학교 밖을 나돌던 중학교 시절에 김범수의 '보고 싶다' CD를 사기 위해 찾은 음반 매장에서 우연히 '네순 도르마(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웅장함에 매료되어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악보도 볼 줄 몰랐으나 5개월간 레슨을 받은 후 경북예고에 합격했습니다.

하지만 돈이 부족해서 일주일에 한 번밖에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자신과 기본적으로 네다섯번의 레슨을 받는 친구들 사이에서 간극을 느끼며 다시금 불성실한 학교 생활을 하게 되었고, 나중에는 본의 아니게 조폭들과 시비가 붙으면서 스카우트 제의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돈을 벌면 성악을 더 배울 수 있을거라는 순진한 생각으로 가담하게 되었으나 밤낮이 바뀌며 학교생활은 더더욱 어려워지고 퇴학 위기까지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2008년 친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며 남긴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라"는 유언에 마음을 다잡고, 때마침 만난 김천예고의 서수용 선생님의 헌신 아래에서 조직생활에서는 완전히 손을 떼고성악에만 매진하게 된다.


2008년 세종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하고 전국 수리음악콩쿠르 1위를 차지하였다.

서수용 선생님이 인터넷에 올린 네순 도르마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이후 김호중은 2009년 대한민국인재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스타킹 출연 영상을 본 RUTC 아카데미 관계자들의 제의로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 했으며, 울산에서 매년 열리는 '울산시민대화합음악회'에 출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김호중의 이러한 인생 스토리는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기도 했다. 김호중 역할은 배우 이제훈이, 그에게 성악을 가르친 스승 서수용 역에는 배우 한석규가 열연했습니다.


2년여간의 유학 후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어 귀국했다. 대중과 가까운 음악에 대해 고민하던 중 내일은 미스트롯을 보게 되었고 2019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디션 공고가 뜨자마자 지원하게 됩니다.

 

그 후 미스터트롯 top7에 오르며 지금까지 승승장구 하게 됩니다.

 

김호중의 성격은 귀여움과 장난기를 숨긴, 정이 넘치는 경상도 상남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첫인상은 무뚝뚝하고 과묵해보이는 남자이지만 겉모습과 다르게 귀엽다고 합니다. 사근사근한 첫 마디로 첫인상에 대한 선입견을 해제해버리는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친한 형들에게서 '애교가 많다'는 평을 듣는 편인데, 트롯티비 김호중 편에서 영기가 인터뷰 중 언급하고 영탁도 '졸귀탱'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사람이 좋다' 제작진도 처음에는 무뚝뚝하게 보였으나 촬영을 하며 친해지니 장난기 가득한 남동생이 되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고 하는 등, 다가가기 힘든 첫인상과 달리 장난기 많고 귀여운 구석이 많고 순수하다는 평도 많다. 사석에서 만나면 상남자다운 모습도 있다고 합니다.


전형적인 외강내유형 성격입니다. 외동으로 자라 속마음을 털어놓을 상황도 아니었고 혼자 있는 시간도 있었기 때문에 겉으로 표현을 잘 안하지만 누군가가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면 감동을 잘 받고 눈물이 좀 있는 편입니다.
추가로 심성이 착하다고 합니다. 본인 스스로 자신의 유일한 매력이라고 꼽기도 하고, 관련된 미담도 존재한다. 8살때 같은반이였던 뇌성마비친구가 있었는데 담임선생님이 같이 짝꿍을 할 사람은 손을 들라고 했다 한다. 그때 김호중이 손을 들어 짝꿍을 했었고, 짝으로서 많이 살펴주었다고 한다. 그 친구가 물감통을 쏟았을 때에도 어린나이에 잘 대처해주었다는 등의 이야기를 그 친구의 동생이 SNS에 올리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럼 전문가들이 보는 김호중의 성악 실력은 어느정도 일까요?

김호중은 미친 성량, 괴물 보컬이라고도 불리며 이미 대한민국 인재상과 전국수리음악콩쿠르 1위와 세종음악콩쿠르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고 2009년 스타킹 첫 출연 때 오프닝 무대로 '카루소(Caruso)'를 불렀습니다. '카루소'는 웬만한 성악가도 감히 도전하기 힘든 3옥타브 고음이 여러차례 나오는 고난도 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성악을 정식으로 배운 지 1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고음을 15초 가까이 일정하게 낼 수 있다는 점, 다양한 감정을 담아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아는형님에서 말하기를 유학 시절 이탈리아 로마 작은 마을 공연장에서 네순도르마를 부른 적 있었다고 합니다. 공연 후 한 이탈리아 남자분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올 테니 이 공연을 다시 한 번 해 줄 수 있냐고 하였다는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순위는 나오지 않았지만 RUTC 아카데미에서도 잘 하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독일 유학 전 고별 무대에서 네순 도르마를 부른 후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김호중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낸 적이 있다고 합니다.

무대를 본 사람의 감상에 의하면 라이브에 강한 오페라형 가수라고 합니다. 실제로 특별한 음향기기가 없는 환경에서도 CD를 튼 것 같은 깔끔한 라이브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성악가들은 마이크 없이 라이브하는 것을 전제로 훈련을 받기 때문에 더더욱 라이브에 강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김호중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많은 시련이 있었고 지금자리까지 어렵게 온만큼 김호중씨 최종 목표처럼 오랫동안 사랑받는 가수가 되시길 바랍니다.

 

 

 

김호중 군대 논란에 직접 해명한 충격적 내용(+입대날짜)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차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현재 불거지고 있�

salgoonews.tistory.com

2020/07/08 - [일상이슈] - 김호중 매니저, 스폰서 논란 총정리 + 직접 해명한 내용(+반응)

 

김호중 매니저, 스폰서 논란 총정리 + 직접 해명한 내용(+반응)

김호중씨는 2020년 6월 18일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 4년간 함께 일한 매니저에게 약정금을 반환하라는 청구 소송을 당했습니다. 전 매니저 A씨의 주장에 따르면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이로 지��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우승자 & 최종 순위 총정리(미스터트롯 진,선,미 누구!?)++전국 콘서트일정 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미스터트롯의 최종 우승자가 3월14일 8시에 발표됐는데요~! 지금까지 엄청난 열기였네요...! 3월13일 엄청난 문자량으로 인해 서버폭팔해서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방법 (+몇부작) 당첨팁

안녕하세요. 다들 미스터트롯을 사랑해주셔서 현재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가 더욱 더 많은 회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콘서트들이 쭉 연기되면서 프로그램도 연장하게 된

salgoonews.tistory.com

 

 

 

탁재훈 아버지 연매출 180억이라는 회사 정체(+인스타반응)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탁재훈이 자신의 아버지 회사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습니다. 이날 탁재훈은 '코로나19 영향을 전혀 안 받는다고 들었다'는 MC의 질문에 "코로나19가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