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인플루언서 송지아(프리지아) 연예인도 반했다는 미모수준(+인스타주소)

by 살구네 2020. 7. 1.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큰화제를 얻고있습니다.

6월 3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송지아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송지아는 유튜브 채널 free지아를 운영중인 인플루언서로 한채영,블랙핑크 제니를 닮은 외모와 친근한 사투리로 유명세를 얻어서 유튜브 개설 9개월만에 구독자 35만이 누적 조회수 3,100만 회를 기록한 어마어마한 대세유튜버입니다.


한양대 무용과 출신이라 몸매도 좋고 춤도 잘추고 거침없는 솔직매력의 소유자라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송지아씨의 기본 정보는

free지아는 자유로는 송지아라는 뜻도 되고요
후리지아라는 꽃이름도 됩니다. 
이름 : 송지아
키 : 163
몸무게 : 44
나이 : 23살

 

송지아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ear.zi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특히 송지아는 자신의 유명세를 방증하듯 수많은 DM을 받아본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지아는 "답을 안 하면 '안녕하세요'로 계속 보내는 사람도 있다. 연예인 세 명 이상한테 연락받았다.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 내가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만나서 밥먹고 몇 번 만나다가 좋은 관계로 마무리 됐다고 합니다.

김숙은 "배우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한 거냐"고 물었고, 송지아는 "그렇지 않을까요?"라고 답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송지아는 고등학교 2학년 당시 코 수술을 한 사실을 밝히는 등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관심받고 싶어서 코수술을 했다던데"라는 MC들의 질문에 수긍하며 "코 너무 예쁘지 않냐. 고등학교 2학년 때 했다"고 답했습니다. 



실제로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도 코 성형 사실을 공개하는 영상과 함께 성형 주의점 및 팁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송지아는 자신에게 쏟아지는 코 성형 문의에 대해 "코 성형 정보 문의가 많아서 알려드립니다. 각자 생긴 모습도 다 다르고 혹시나 수술이 잘못될 경우 제가 책임질 수 없기 때문에 병원 정보는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인 얼굴에 맞는 스타일로 잘 알아보시고 여러군데 병원을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라는 글을 자신의 유튜브 영상 댓글에 남기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송지아씨의 일상생활 사진입니다... 정말 여러 연예인이 보이긴합니다!

한채영 + 제니 + 민효린 + 미란다 커 + 이시하라 사토미

 

미란다커 한국버전이네요....

앞으로 더욱더 큰 인기를 끌것으로 보입니다.

 

 

이순재 매니저 논란에 충격받아 바로 한 일(+전매니저 글)

배우 이순재 소속사가 전 매니저 폭로 보도에 대해 왜곡 및 편파적이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이순재 측 매니저 머슴생활 편파보도에 대한 기자회견을 마련할 것 이라고합니다

salgoonews.tistory.com

 

 

JYP 신인 걸그룹 NiziU(니쥬) 데뷔에 난리난 JYP 주식(+사진)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새 일본 걸그룹 NiziU(니쥬)가 6월 30일 발표한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Make you happy)'로 일본 라인 뮤직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했습니다. N

salgoonews.tistory.com

 

 

애견호텔서 피멍되서 온 강아지 CCTV에 찍힌 충격적 현장(+매장위치)

경기도 구리시의 한 애견호텔에 3일 동안 맡겼던 강아지가 온몸에 피멍이 든 채 돌아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0년 6월29일 견주 윤모씨 제보에 따르면 최근 지방 일정이 있어서 구��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