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일리네어레코즈 10년만에 해체한 이유(+빈지노)

by 살구네 2020. 7. 7.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가 해체한다고 한다. 도끼와 더 콰이엇이 공동 설립한 이 레이블은 설립한 지 10여년 만에 해체 소식을 알렸다. 여러 힙합 방송 특히 쇼미가 시즌을 거듭하며 인기를 끌던 시절, 힙합의 전성시대를 이끌며 승승장구하던 레이블인 일리네어 레코즈였습니다.



일리네어 레코즈는 6일 SNS에 "긴여정을 마무리하고 아티스트들은 각자 위치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려한다."며 "그간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한다며 해체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미 지난 2월 도끼가 한 미국의 보석업체에 대금을 미납했다는 소식과 함께 레이블을 탈퇴했었고, 빈지노도 제대 후에 새롭게 시작한다며 소속사를 나가겠다는 의사를 밝혔었고, 실제로 탈퇴한다는 이야기가 무성하던 상황. 사실상 레이블엔 더 콰이엇 한 사람만 남은 상황이었다. 

 

빈지노의 탈퇴이유는 7월 2일, 빈지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일리네어 레코즈와 결별한 사실을 직접 알렸습니다. 그는 소속사를 떠나는 이유에 대해 "새로운 환경이 돼도 좋고, 뭐가 됐든 간에 새로워지고 싶은 마음이다. 그것과 관련해서 일리네어와 이야기를 하고 있다"며 "조금 더 새로워지고, 새로운 음악 동료를 만나고 싶은 마음인 것 같다. 너무 편안한 자리에만 있었던 것 같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일리네어 레코즈 인스타그램 글 전문

일리네어 레코즈는 지난 10년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고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더콰이엇 인스타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quiet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빈지노 인스타 주소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realisshoman/

한편 도끼씨 근황은 그냥 미국에서 잘 지내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몸짱 됐더라고요..

일리네어 레코즈에 도끼 비중이 워낙 거대한건 부정 못하니, 차라리 해산 하는게 좋은 선택인거 같아요. 아쉽지만 한 시대를 평정했던 별이 지네요~

 

이제 진짜 일리네어 일 없네요.......

 

앞으로 나머지 멤버들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천안나 학폭의혹에 대한 충격적 해명(+인스타)

한참 논란과 흥행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천안나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입장을 6일 SNS를 통해 밝혔습니다. 천안나는 "지금 이 순간까지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며 "덧붙

salgoonews.tistory.com

 

 

구급차 막은 택시기사의 충격적인 행동(+신상없음) +처벌가능성

"응급환자가 있는 구급차를 막아세운 택시 기사를 처벌해 주세요."라고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사연이 6일 오전 현재 53만5380명을 넘어선 가운데 '택시기사'가 오히려 청원글을 올린 ��

salgoonews.tistory.com

 

 

지민 탈퇴, FNC 엔터테인먼트 AOA민아 폭로에 밝힌 공식입장(+AOA미래)

사건 발생 4일만에 FNC엔터네인먼트가 드디어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공식입장에 따르면 AOA 전멤버 권민아의 폭로 당사자로 폭로 48시간만에 AOA리더 신지민이 팀에서 탈퇴하는 것으로 전해졋습니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