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탁재훈 아버지 연매출 180억이라는 회사 정체(+인스타반응)

by 살구네 2020. 7. 9.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탁재훈이 자신의 아버지 회사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습니다.

이날 탁재훈은 '코로나19 영향을 전혀 안 받는다고 들었다'는 MC의 질문에 "코로나19가 나오기 전부터 계속 바이러스가 있던 것처럼 생활을 해왔다"며 "남들보다는 나온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방송 활동을 적게 하는 이유가 있냐며 "어떤 이들은 아버지가 부자라서 그런 걸로 오해한다"고 말했다. 스페셜 MC 이지혜도 "지난 달에 수입이 있었냐"고 물었다.

탁재훈은 "수입이 없었냐고 물어보는 건 가혹하다"며 "6월, 3월에는 없었는데 7월에는 있을 예정이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아버지가 용돈을 주냐"는 물음에는 "그건 아니다"라며 "조그마한 회사를 운영하시는데 물려주시겠다고 인터뷰를 하셨더라. 나는 됐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래미콘 회사를 하신다"라며 "연 매출 180억원 규모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나는 시멘트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른다. 래미콘 차만 봤다"며 "예전부터 그런 차를 빨리 도망갔다. 혹시라도 아버지한테 들킬까봐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를 들은 안영미가 "래미콘 안에 180억원이 있는 것 아니냐"고 말하자, 탁재훈은 "현찰이 계속 돌아가고 있는 거다"라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컨츄리꼬꼬로 데뷔한 한편 탁재훈씨는 2013년까지 정말 잘나갔었습니다... 거의 모든 지상파 프로그램에 나왓죠...

그러다가 2013년에 있었던 연예인 불법도박 사건으로 방송에서 공식 퇴출되었던 그는 이후 2년 간 조용히 지내고 있었다가 현재 방송에 조금씩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 유명연예인 특히 강호동과 박명수씨가 노력으로도 안되는 천재적인 사람웃기는 재치와 위트를 가지고 있다고 극찬했던 사람인데 도박한방으로 인해 아쉽게 된사람입니다.

탁재훈 아버지인 배조웅씨라고 합니다.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 조합의 협회의 회장이며 국민레미콘이라는 중소 기업의 오너 겸 CEO입니다.

 

 거기에 탁재훈은 여동생 한명있는 아들이라 상속시켜준다고 한걸로 보입니다. 다만, 외아들이 연예인한다고 나다니니 집에서 지원을 끊었던 듯 합니다.

사실 부모님이 그와 여동생 1명을 낳고 어릴 때 이혼을 한 관계로 어렸을 때 외조부모와 함께 지내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외조부모에 대한 대한 효심이 지극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외할아버지가 세상을 뜬 이후 산소를 수시로 찾는가 하면, 매일 전화로 안부를 묻는 등 외할머니를 더욱 극진히 모셔왔다고. 평소에도 외할머니의 말이라면 꼼짝을 못하고 다 따를 만큼 효심이 크다고 합니다.

 

 

탁재훈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taksam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방송이후 윤종신 올때까지 mc해주면 안되냐는등 반응은 폭팔적입니다....

예능감 하나는 진짜 최고인거 같네요.

 

 

 

신현준 매니저 갑질 폭로한 충격적인 문자내용(+사진)

배우 신현준의 전 매니저가 지난 13년간 신현준으로부터 부당한 대우와 갑질에 시달렸다고 폭로했습니다. 신현준의 전 매니저인 김광섭 대표는 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

salgoonews.tistory.com

 

 

김건모 불기소 의견 송치, 재판진행상황(+장지연 반응)

경찰이 가수 김건모로부터 무고죄로 고소당한 성폭행 피해 주장녀 A씨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건모의 성폭행 혐의 수사 자료를 토대로 판단한

salgoonews.tistory.com

 

 

김호중 군대 논란에 직접 해명한 충격적 내용(+입대날짜)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차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현재 불거지고 있�

salgoonews.tistory.com

 

 

김호중 매니저, 스폰서 논란 총정리 + 직접 해명한 내용(+반응)

김호중씨는 2020년 6월 18일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 4년간 함께 일한 매니저에게 약정금을 반환하라는 청구 소송을 당했습니다. 전 매니저 A씨의 주장에 따르면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이로 지��

salgoonews.tistory.com

 

 

양준일 거짓말 전부인과 재혼 딸 성희롱 루머 최초해명(+반응)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양준일이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양준일은 7일 오후 방영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솔지 공민지 안예은 제이��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