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총정리(+사진추가.직업,대학교,나이,인스타+)

by 살구네 2020. 4. 1.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오늘 하트시그널 시즌3 2화가 방영됐는데요~ 논란이 많았는데도.

역시 썸예능중 1위답게.... 시청률이나 화제성은 압도적이네요....!

 

 

지금까지 박지현씨가 제일 베일에 쌓여있었는데요~ 오늘 직업이 공개 됐네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현씨는 여성출연자중에서도 가장 빛나는 외모로 한순간에 모든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환하게 웃는 미소가 아침햇살처럼 빛나고 아름답네요... 박지현은 외모뿐 아니라 스펙도 굉장합니다.

 

 

박지현씨의 나이는 24살입니다.

대학교는 와세다 대학교 4학년생이라고 합니다. 의학전문 대학원에 가고 싶어서 와세다대 의과대학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가 합니다~! (국내 유명대학교 생명공학과를 거쳐 와세대학교 유학 이어서 서울대학교 의전원 인턴으로 활동하고 있다고해요, 촬영시점은 대학교시절인거 같네요. 현재는 서울대학교 의전원 인턴이라고해요)

의사라는 새로운 꿈을 위해 공부중이라고 합니다. 네티즌들에 의하면 박지현이 병원장 딸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요리로 요리를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때궁금증!

의전원 가기 전이면 의사도 아니고 의대생조차 아닌거고

인턴은 의사입니다.

의사의 코스는 의대 6년(혹은 의전원 4년) - 인턴의사 1년 - 레지던트 3년 or 4년

이렇게 되는데요 병원에서 인턴이란 말 의사한테밖에 안쓰거든요.. 그러면 저사람이 일본 유학을 갔던 곳이 의과대학이어야 하는 건데.. 그러면 대충 추측하기로는

일본에서 의과대학을 졸업 - 서울대학교 병원의 인턴의사 -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서울대학교 의학전문 대학원에 '석, 박사' 학위를 위하여 입학

이런 식이 아닐까요? 추측이긴 합니다.

일본에서 의과대학을 졸업한 것이 아니라면, 저분이 한국 정서에 맞지 않은 단어 선택을 하신 거죠.

혹은.. 정말 얼척없는 경우인데 서브인턴을 말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아직 의과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병원에서 실습을 도는 것이죠

서브인턴을 인턴이라고 표현한거면... 몰매맞을 소리 한건데..

둘중 하나겠네요. 근데 의과대학이라고 했으면 아래의 의견이 더 합당할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되어있어서 찾기가 어렵네요 ㅠ-ㅜ 한 10화쯤되면 출연자들도 공개할것 같네요~! 그떄 수정해드릴게요!

다른 출연자의 경우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과거사진이 있지만, 박지현인스타그램 사진은 물론이고 일상사진을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신비감이 대단해요 ㅎㅎ

 

와세다대학교에 의사를 꿈꾼다면 요즘세상엔 집안이 엄청나야겠죠...? 전반적으로 시즌3 출연자들의 스펙이 중산층을 뛰어넘는 상류층 집안이라고 하는데 맞는말 같네요.

 

 

와세다대학교가 어느급이냐?

 

 

한국의 중경외시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2019년 일본 대학교랭킹에 따르면 13위정도로 평가 받는다고 합니다~!

일본 대학교의 랭킹의 탑3는 도쿄대,교토대,토호쿠대 정도의 순서입니다.

공부 어느정도 한다~ 해야 가는 학교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앞으로 더 기대되는 하트시그널~! 논란은 많지만, 요즘같은 계절에 참 재밌네요. 연애도 하고 싶어지고 ㅠㅠㅠ

 

 

2020/03/29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총정리(직업, 대학교, 인스타그램,나이,미인대회,과거사진모음,서민재가방)

2020/03/29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2020/03/26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1회 감상평, 혹평이유+출연자 논란 및 인스타 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