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수원 인계동 벤틀리 사건, 수리비용은 얼마? 벤틀리 소유주 23세남성의 정체는? (+영상첨부)

by 살구네 2020. 4. 20.

경기도 수원 인계동 번화가에서 만취한 20대 남성 A씨(25)가 수억원에 달하는 벤틀리 차량을 발로 무차별 공격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인데요...!

지난 18일 페이스북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일명 '수원 인계동 벤틀리', '실시간 인계동 금수저 많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20대로 보이는 남성이 술에 취한 채 인근에 있던 벤틀리 차량으로 접근 후 조수석을 발로 강하게 차는 장면이 포착됐습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다. 수억원에 달하는 벤틀리 차량에 발길질을 한다는 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었기 때문인데요....

 

피해 차량은 벤틀리 컨티넨탈 GT 모델로 가격은 2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A씨 모습을 지켜본 시민들은 "내일 어떡하냐", "차 찌그러진 것 같다", "큰일 났다"라며 그의 모습을 지켜봤다.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벤틀리 운전석에 타고 있던 렌터카 사업주 B씨(23)가 밖으로 나와 항의하자 그의 멱살을 잡고 때리기도 했는데요.

 

또 B씨가 차에서 내리자 "좋은 차 타니까 좋냐"고 소리치며 멱살을 잡고 밀치는 등 폭행했습니다.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고, 인계동을 관할하는 인계파출소에서 1차 조사를 받았다.

당시 그는 술에 만취해 횡설수설했고, 제대로된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날 술에서 깬 그는 이어진 경찰조사에서 "왜 그랬는지 잘 모르겠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재물손괴 및 폭행 혐의로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피해자인 B씨는 수원에서 렌터카 업체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는 영상입니다.

 

 

 

수원 인계동 벤틀리 금수저: 25살 대학생
벤틀리 차량 소유지: 23살 렌트카 사업주

현재 커뮤니티엔 이렇게 알려 져있는데요.

 

저는 영상보고 잡혀가면 기억안난다고 할줄 알았습니다... 그깟 영웅심리가 뭔지...

한잔했겠다... 주변에 사람많으니깐 멈추지도 못하고.. 말리는사람도 없고.. 누가 말려줬으면 못이기는척 그만했을법도 한데..

사회적 거리두라고 한게 코로나19때문이지만 나가서 쳐안돌아댕겼음 이런일도 없잖아......

 

많은 차중에 벤틀리를 찼는데요. 그럼 이 차량의 가격과 수리비를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법적부분을 살펴보면 A 씨를 재물 손괴, 폭행 등 혐의로 입건했다고 하는데요.

재물손괴죄의 경우 술을 마시고 타인의 재물을 손괴한 것으로 교통사고가 아니기에 보험처리되지 않습니다.

다만, 차량의 소유주가 자차처리(자기부담금은 내야겠죠) 처리 후에 보험사에서 구상권  청구는 가능합니다.

거의 x됐다고 할수있죠.

 

벤트리 연식을 알아봐야 하는데 최소2~3억정도 하는데 영상을 봤을떈 아래모델 같은데요.

 

이제 문제는 수리비와 폭행에 대한 합의금인데요.

 

벤틀리 문짝 수리 비용은 대략 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과거 보험 할증 기사에 나온 금액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문짝 수리비 천만원 정도에 수리 기간동안의 렌트비를 포함하고, 폭행합의죄까지 하면....

사건 당시 B씨가 탑승한 차량은 2014년식 벤틀리 컨티넨탈GT 모델이다. 신차 가격은 3억원대다. 조수석 문과 휀다, 조수석 창문 등이 일부 파손된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한 언론과 인터뷰에서 "작년에 중고로 1억 5000만원에 구입했다. 견적을 내보지는 않았지만 4000만~5000만원 정도 나올 것 같다. 선처할 계획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B씨가 밝힌 상황대로라면, A씨는 형사처벌 외에도 수천만원에 이르는 차량 수리 비용을 물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자 그럼 다른 사례를 한번 볼까요...?

 

 

이정도 찌그러져도 7천이 나오는 차량이라고 합니다......

 

-만약 나 돈없어 배쨰 ㅡㅡ 한다면?

벤틀리 차량 보험회사에서 가해자를 상대로 구상권 청구하여 받아 냅니다/

​법적으로 재산 가압류 통장 가압류 해서 끝까지 받아내죠실형과 관계없이 받아 냅니다

 

++최근 벤틀리 차주가 합의해주기로 했다고 합니다~금액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가오부리기~~~~~~~~~~~~~~~~~~!

오늘의 한줄평: 술을 마셔도 곱게 마시자.....!

 

 

 

*주연:하정우* 연예인 핸드폰 해킹사건의 총정리+하정우 카톡내용+(Feat..더 해커 라이브)

배우 하정우와 그에게 협박했던 해킹범과의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대화 내용에 따르면 스마트폰 해킹범을 잡는데 하정우가 결정적인 제보를 했습니다. 20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l..

salgoonews.tistory.com

 

 

코로나19 언제까지갈까? 백신은 언제나올까? 치료된사람은 어떤식으로? 앞으로의 일상변화? 전문가의견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은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국내 확진환자 발생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감염증 종식 시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서 저번에 작성했던 글에 이어..

salgoonews.tistory.com

 

 

*혐오주의* 조주빈 공범 '부따' 강훈 신상공개 확정(사진, 얼굴,학교,나이)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디지털 성 착취 사건과 관련해 조주빈과 함께 텔레그램 '박사방'의 공동 운영자로 알려진 '부따' 강훈의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때 부따의 뜻은 puta 스페인어로 매춘부, 헤픈 여자..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