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민교 사과문+반려견에 물린 피해자 딸 증언

by 살구네 2020. 5. 10.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연기자 김민교가 개물림 사고에 입을 열었습니다. 견주로서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피해 할머니의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민교는 1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업로드했습니다. "제 반려견들이 지난 4일 이웃집 할머니께 피해를 입히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김민교에 따르면, 당시 집에는 아내가 있었습니다. "반려견들이 개 집 울타리 안에 있다가 고라니를 보고 담장을 뛰어넘어 나갔다"고 전했습니다. 

 

때문에 개들은 입마개와 목줄을 하지 않은 상황. 김민교는 "개들이 밭에 계신 할머니를 물게 됐다"며 "아내가 바로 할머니를 모시고 응급실에 동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민교는 촬영 후에야 이 소식을 접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에 곧바로 응급실로 찾아갔으며, 할머니의 가족들을 만나 사과했습니다. 

 

+다음은 사과문 전문+

김민교는 "할머니 가족분들이 오히려 저희를 염려해 주셨다. 더욱 죄송했다"며 "할머니께서는 현재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려견들에 대해서는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있다. "견주로서 제 책임은 당연하다. 다시는 이런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향후 교육이나 위탁 등을 상의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할머니 치료가 완료될 때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 견주로서 철저히 교육하겠다. 책임을 통감하고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한편 피해 할머니는 80대로, 사고 당시 텃밭에서 나물을 캐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김민교 개들에 의해 허벅지와 양팔 등을 다쳤습니다. 현재는 상태가 호전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피해자 딸의 입장+

이후 김민교의 반려견에 물린 피해자 A씨의 딸은 10일 스포츠서울과의 인터뷰를 통해 입장을 전했습니다.
딸은 "어머니께서는 현재 수술을 받고 입원 치료를 받고 계시다"며 "치료에 시간이 소요되겠지만 김민교 씨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애초에 보도를 원하지 않았다. 치료가 우선이지 제보할 생각도 없었다"며 "김민교 씨가 여러 오해를 받고 있어 오히려 마음이 쓰인다. 그러지 않다.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딸은 "저희 엄마도 김민교 씨는 물론 와이프와도 이웃으로 잘 지내고 있었다. '목줄 안 했다', '입마개 안 했다' 등의 이야기가 있는데 우리 안에 있는 개였기에 당연하다고 본다"며 "김민교 씨는 절대 방관하는 게 아니다. 오해받아 속상하다. 사실이 바로 잡혀서 활동을 잘 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현재 사망하셨다고 합니다.... 그에 처벌수위는 어떨까요?

 

김민교 반려견에 물린 할머니 사망 처벌수위는(+강형욱 반응) 벨지안 쉽도그

배우 김민교씨의 반려견에게 물린 80대 여성이 끝내 숨졌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개 물림 사고를 예방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람을 물거나 위협한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에�

salgoonews.tistory.com

 

 

볼빨간사춘기 불화 안지영 우지윤의 충격적 발언(+인스타 사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우지윤의 삐걱대던 불화설... 지금까지 아니라 해왔지만 결국 서로를 저격하며 인정했습니다. 사건은 이러합니다. 안지영씨가 먼저 우지윤씨를 언팔, 우지윤씨도 언팔하

salgoonews.tistory.com

 

 

구급차 막은 택시기사의 충격적인 대화내용(+청원링크) 환자 사망

정말 충격적인 소식이 있었습니다. 위급환자를 태우고 있던 구급차를 접촉사고 났다고 10분이상 구급차앞을 막아서 환자가 골드타임을 놓쳐서 사망한 사건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접촉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