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모든 커뮤니티 뒤집어 놓은 '포항 상간녀' +신상폭로?(+원본첨부)

by 살구네 2020. 5. 28.

'부부의 세계' 현실 버전이 포항에서 발생했습니다.   남편에게 결혼전부터 여자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한 '맘카페'에 '사위에게 결혼 전부터 여자가 있었대요'라는 글이 게재돼 경북 포항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글 작성자는 피해 여성의 어머니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JTBC '부부의 세계'라는 드라마를 볼 때만 해도 정말 저런 일이 있을까, 드라마에서나 나오는 일이겠지 했다"며 "금지옥엽 키운 저희 딸, 다른 거 다 떠나서 착한 거, 인성 하나 보고 멀리 포항까지 시집을 보냈는데 사위의 바람, 간통으로 딸에게 연락을 받았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네이트판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1. 출연자는 아내, 남편, 상간녀.
2. 아내는 포항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했다.
3. 상간녀는 결혼식 3일전까지 위 포항 신혼집을 출입하며 남편과 밥도 해먹었다. 
4. 아내는 우연히 남편의 휴대폰을 보면서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다.
5. 남편과 상간녀의 카톡내용은 "여보, 피임약, 입술을 빨고싶다, 내 가슴에 니 자국이있다." 등이다

게시물에 따르면 사위 A 씨와 딸 B 씨는 2년 동안 교제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A, B 씨는 잠깐 장거리 연애를 했는데, 그때 A씨가 다른 여성 C 씨와 눈이 맞은 것입니다.
마음은 변했지만 A 씨는 예정대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B씨가 해 온 혼수로 채운 신혼집을 C 씨에게 먼저 사용하도록 해 경악케 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 글을 올리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상간녀 SNS에 저 보란듯이 '얼쩡노놉'(얼쩡거리지 말아라)"이라는 글을 올렸다"며 "맘카페에 글이 올라오자 남편은 '자기만 괴롭히면 됐지, 왜 가족과 그 여자까지 괴롭히냐'는 식으로 연락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글에는 A 씨에 대해선 대기업에 다니고 있고, C 씨는 꽃집을 하고 있다고만 밝혔다. 하지만 해당 글이 화제를 모으면서 단숨에 A 씨와 C 씨의 개인 SNS 등이 공개돼 얼굴이 공개됐다. C 씨가 가게 홍보를 위해 출연한 유튜브 영상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C 씨가 꽃집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면서 이들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SNS까지 생겨났습니다.

 

다음은 네이트판 전문입니다.(이 글은 올라온지 하루만에 조회수 224만을 기록했습니다...)

상간녀의 핸드폰에 남편 번호가 글쓴이 이름으로 저장되어 있었다고 함.
심지어 상간녀에게는 3년 만난 남자친구가?!
이게 무슨 개막장이지….

 이제부터 대화내용 시작

 홀리쉿;;;;

여보..;;;??

 

오우 갓댐;;

아들편드는 시어머니............

 + 추가로 충격적인 폭로...

현재 불륜커플의 신상은 모조리 털렸다고 합니다.

상간녀와, 상간남은 유튜브나 네이버에 검색하면 신상이 나옵니다.....!

 

오늘의 한줄평: 여다경은 이쁘기라도 하지.....이걸보니.. 부부의세계는 애교수준이구나....

 

 

*충격주의*살인미수라 불리는 경주 스쿨존 사고(+영상)+실시간반응

경북 경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사고 피해 어린이의 가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고 영상을 공개하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피해 어린이 A(9)군의 누나라고 밝힌 B씨는 26일 오후 자신의

salgoonews.tistory.com

 

 

*분노주의*경비원 폭행사건 충격적인 음성유서 내용+사건 총정리+가해자 정보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경비원 폭행사건 최근 입주민의 폭언과 폭력 등 갑질 피해를 호소하다 결국 세상을 등진 고 최희석씨가 하늘나라로 간 사건이 있었죠. 가운데 경비원은 주차관리��

salgoonews.tistory.com

 

 

*소름*전주 연쇄살인범 31살 최신종 신상공개+여성 100명 연락두절+(+사진,거주지)

전북 전주와 부산 여성을 연쇄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피의자 최신종(31)에 대한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전북지방경찰청은 20일 신상 정보공개위원회를 열고 최신종에 대한 신상 공개를 결정했��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