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BJ 한미모 성매매 폭로' 충격적인 여배우의 정체(+사진)

by 살구네 2020. 5. 29.

안녕하세요. 연일 한미모씨가 화제입니다.

레이싱모델, 인터넷방송 bj를 하는 한미모씨가
배드민턴 유명 국가대표 출신의 전처이자 영화배우인
A씨를 28일에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고 합니다.

사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한미모란 누구?

2.폭로한 내용 정리

3.여배우의 정체

 

1.한미모란 누구?

일단 한미모씨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레이싱 모델, 라운드걸, 전 아프리카TV BJ.

 

2019년 머슬마니아에 참가했다. 킹기훈, 남순, 와꾸대장봉준, 철구 등의 방송에 나와 남심을 홀리기도 했다. 아프리카TV BJ로 복귀해 4일 만에 펫방 1위를 찍고 당시 낮 방송의 보라 대통령이라 불리던 덕자전성시대의 시청자 수를 이기겠다던 신인 BJ 한미모는 약속한 지 하루 만에 아프리카TV 상위권에 고공 행진하였으며 아프리카TV BJ 중 소속사 없이 초단기로 급부상, 방송을 켰다 하면 평균 동시 시청자수 2~3000명대에 육박하며 신인답지 않은 화술과 방송 진행력으로 많은 남성 팬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어 동시 시간대 낮 보라대통령이였던 덕자전성시대는 한미모에 밀려 시청자 5~600명으로 떡락했고, 평소 팬들에게 마음 씀씀이 좋기로 소문난 한미모는 덕자님 방송 키셨다고 팬들을 양도(?) 해주는 여캠스럽지 않은 면모를 보이며 큰 아량을 베풀기도 하였다. 연이은 대박 행진으로 에펨코리아에 "방 청소하고 하루 만에 200만원 번 여자 BJ" 라는 글이 인기 게시글로 등재가 되어 하루 만에 조회수 15만명을 육박하는 등 바야흐로 한미모의 전성시대가 시작되고 있었다.

하지만 짧은 시간 내에 이에 성공하고 싶은 승부욕, 그리고 팬들과 아무리 술을 많이 먹어도 방송을 거르지 않겠다는 약속 때문에 7월 2일 만취한 상태로 짧은 핫팬츠를 입고 트월킹을 춰 아프리카TV BJ에게 가장 무거운 처벌 영정을 처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최홍철의 관종의 삶에 출연하였으며, 상당한 양의 쓰레기에 묻혀 사는것이 방송되었습니다.

현재는 트위치tv에서 방송중이며 여러 모델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폭로한 내용 정리

아침에 보도되었던 내용은 너무 간단해서
글을 안쓰고 있다가 추가로 정확한 사건 순서의
보도가 나와서 이제야 적습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서도 성매매 알선이 가능한 걸까?
bj 한미모 측이 주장하는 내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친분이 있던 영화배우 A씨가 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와의 성매매를 알선했다”고 주장했다.
2) “한미모가 그 제안을 거절하면서 성매매는 이루어지지 못했다”
3) “지난해 9월 A씨가 ‘1000만원은 손에 쥐게 해줄게. 언니 10억원 정도 들어오거든’이라며 자신이 거주하는 필리핀 마닐라에 올 것을 제안했다”
4)이후 약 한 달 뒤인 10월쯤 A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를 한미모에게 소개해줬다. 한미모는 A씨가 단순히 이성을 주선해 준 것으로 생각했다.
5)하지만 B씨가 마닐라에 온 후 성적 학대에 시달렸다고 주장한다.
6) 한미모는 “A씨와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제가) 성노예 같아요’라며 당시 심경을 전달하기도 했다”
7) “경제적 상황이 좋지 못해 B씨와 마닐라에서 같이 지낼 수밖에 없었는데, 이를 빌미로 B씨의 강압적 행위를 거부하거나 벗어날 수 없었다”
8)한미모는 증거로 이러한 내용의 대화 내용 등을 검찰에 제출했다.
9) “A씨의 상습적이 도박행위를 도와야 했다. 낯선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이 이어지자 자살 시도까지 했다”고 말했다.


정리해보면 단순한 이성 소개로 알았지만 알고 보니 성매매 알선이었다는 점,
다만 성매매가 이루어지진 않았으며,
영화배우 A씨가 천만원은 최소 받을 수 있으며, 10억원까지도 가능하다고 말함. 그런데 여기서 이상한 점은 단순한 이성 소개에서 천만원은 뭐고 10억은 뭔지 도통 모르겠음. 그 돈 때문에 마닐로 갔다는 것인데....어떤 사업인지 안 물어보나? 어쨌거나 상황은 급변하면서 성적 학대에 시달렸다고 주장함. 경제적 상황이 좋지 못해 하라는 대로 할 수밖에 없었다고.
심지어 도박장에 감금도 되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영화배우 A씨가 잘못한 것은 분명해 보이나, 한미모의 주장도 상당히 설득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한미모보다 나이상으로 동생이고, 한미모가 필리핀 마닐라까지 간 것도 좀 의아하긴 합니다.

사건이후 한미모씨 인스타글


한미모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해율 측은“심각한 충격을 받고 제대로 된 금전적인 수입도 벌지 못한 채 한국으로 들어온 고발인에게 A씨는 자신의 성매매 제안을 합리화했다”며 “자신의 불법 도박 사실을 누설한 것으로 오해해 고발인에게 지속적인 협박과 폭언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니까 영화배우 A는 그곳에서 불법 도박을 했다는 것이고, 한미모는 돈을 벌려고 갔다가 그러지 못했다는 이야기로 들립니다. 
bj, 유튜버들의 전성시대를 살면서 점점 더 많은 이들이 뉴스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쩌면 이렇게 한결같이 좋은 소식은 없고 늘 사건사고인지도 참.....
네티즌들은 이 사건보다 오히려 전 배드민턴 선수의 이혼과 영화배우 A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듯하네요.
이혼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아니었나 싶기도 합니다...


여튼, 검찰에서 모든 것이 밝혀질 예정이니일단 중립기어를 ......

 

3.여배우의 정체

미모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배우가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xx의 전처인
ㅂㅅㅁ씨라는 이야기가 나오고있습니다.

이둘은  결혼 1년만에 이혼을 하였으며, 둘 사이엔 딸 한명이 있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홀리 쉿~~~~~~~~~~~!

 

 

*충격주의* 하트시그널3 천인우 용인외고 시절

오늘의 한줄평: 역시 ...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걸로 결론이 *스포주의* 하트시그널3 커플 목격담 등장(ㅊㅇㅇ,ㅇㄱㅎ) '하트시그널3'에 출연중인 천인우와 이가흔의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

salgoonews.tistory.com

 

 

*충격주의*살인미수라 불리는 경주 스쿨존 사고(+영상)+실시간반응

경북 경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사고 피해 어린이의 가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고 영상을 공개하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피해 어린이 A(9)군의 누나라고 밝힌 B씨는 26일 오후 자신의

salgoonews.tistory.com

 

 

*분노주의* 이용수할머니와 윤미향 논란 총정리(+증거자료)+정의연

<이 글은 빽가님 유튜브를 토대로 글로 재구성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위안부단체 정의기역연대 사건이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용수 할머니가 폭로를 하신겁니다. 이 글을 읽기��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