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일상정보

시서스 다이어트 하는방법+효과와 부작용(+사진)+다이어트 자극짤

by 살구네 2020. 6. 2.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나 원료에 대한 정보가 끊이지 않는 요즘, 최근 시서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서스 효능 중 대표적인 것 중 하나가 다이어트로 밝혀졌기 때문인데, 이에 여름 맞이 체중관리를 하려는 다이어터들 사이에 시서스 가루나 각종 관련 식품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걸스데이-유라 (다이어트자극짤

그래서 시서스 다이어트 하는방법과 효과, 그리고 부작용과 실제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시서스 다이어트란

2.시서스 다이어트 하는방법

3.시서스 다이어트 실제후기

4.시서스 다이어트 부작용

5.다이어트 자극짤

 

1.시서스 다이어트란

시서스라는 것은 열대 아시아 지방, 아프리카, 아라비아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로,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이라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실제 인도 고대 의학서 아유르베다에 약용식물로 등재되어 있으며, 인도에서 하늘에서 내린 식물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기도 하다. 영국식품 표준청, 캐나다 연방보건부에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소개된 적도 있다.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시서스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바 있다고 합니다.

이런 시서스가루는 여러 실험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되는데요.
일정기간 시서스가루를 섭취한 그룹은 비섭취 그룹 대비 식욕 조절 호르몬으로 불리는 렙틴이 9퍼센트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아디포넥틴은 36.2퍼센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세로토닌의 수치 또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아직 국내에서 정식 인증을 받은 제품이 몇가지 없기 때문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제품인지 
건강기능식품 로고를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그리고 시서스가 함유된 제품을 고를 때는 식약처 인증 마크를 꼭 확인해야 하고 하루 권장함량 300mg을 섭취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시서스 다이어트 하는방법

시서스 다이어트 하는방법은 정말 별거 없습니다..ㅎㅎ

그냥 제품마다 나와있는 권장량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알약인 경우는

보통 식사 30분전에 한알씩,하루 한번~두번 정도입니다.

어떤 다이어트나 똑같겠지만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는 2배이상인거 아시죠~?

 

시서스 가루는 그냥 먹으면 당연히 텁텁한 가루이기 때문에 그냥 입에 털어 넣어서 먹기엔 무리가있습니다.
따라서 음료나 우유 등에 시서스 가루를 타서 복용하면 됩니다. 

 

 

3.시서스 다이어트 실제후기

시서스 다이어트 후기에대해 정말 많은 검색을 해봤는데요.

95%가 광고여서 실질적으로 팩트로 확인은 어려웠습니다. 그중 광고 아닌거 같은 후기들을 찾으니,

어느정도의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1주일에 운동을 병행했더니 5kg정도 까지 빠지신분도 봤습니다.

모든 다이어트 식품이 비슷하겠지만, 시서스 다이어트가 화제인 이유는 몸에 큰 지장이 없어서 인것 같네요.

꾸준히 복용하되 모든 약품이란게 오래 지속되면 안좋다고 생각됩니다~

적당히 먹고~! 운동으로 뺍시다!

 

 

 

 

4.시서스 다이어트 부작용

시서스는 부작용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만 부작용이 완전 없지는 않습니다. 권장량 이상 복용할 경우
두통, 설사, 복통, 소화장애, 불면증, 구강 건조증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꼭 권장량을 지켜서 드셔야합니다.
시서스는 용도에 따라서 하루 권장량이 각각 다르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목적이라면 1일 1~2번 섭취하면서 1회 섭취시 500mg를 넘기지 말아야합니다. 
골절 강화가 목적이라면 1일 3회로 나누어서 총 1,500mg까지만 섭취하시고 
만성관절통증일 경우라면 3,200mg 까지 제한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자극짤 보고 다들 성공하세요~ 

 

 

오늘의 한줄평: 아;; 나도 자극받았다 운동하러갑니다...

 

 

 

소름돋는 서울역 묻지마 폭행(+피해자 원글) 가해자 신상

30대 여성이 이유도 없이 폭행을 당한 이른바'서울역 묻지마 폭행 사건'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갑자기 30대 초중반의 남자가 다가옴 -의도적인 신체접촉

salgoonews.tistory.com

 

 

역대급 미국 폭동 일어난 이유, 흑인 사망 사건(+현재상황)

백인 경찰이 흑인 남성의 목을 눌러 체포하는 과정에서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 미국에서 항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AP통신 등 미국 언론에 따르면 토요일인 30일(현지시간)에도 흑인사망 사

salgoonews.tistory.com

 

 

'BJ 한미모 성매매 폭로' 충격적인 여배우의 정체(+사진)

안녕하세요. 연일 한미모씨가 화제입니다. 레이싱모델, 인터넷방송 bj를 하는 한미모씨가 배드민턴 유명 국가대표 출신의 전처이자 영화배우인 A씨를 28일에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검찰에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