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KBS 여자화장실 몰카범 정체(+사진)Feat.kbs 32기 공채 개그맨

by 살구네 2020. 6. 2.

 

서울 여의도 KBS 본사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래카메라(몰카)를 설치했다가 적발되자 1일 경찰에 자수한 용의자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BS는 ‘전날 몰카 용의자가 KBS직원’이라는 조선일보 보도에 대한 입장문에서 “긴급히 경찰 측에 용의자의 직원(사원) 여부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직원(사원)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다. 이에 KBS는 조선일보 기사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했었습니다.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KBS 본사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한 남성 코미디언 A씨는 2018년 7월 KBS 공채 전형을 통해 방송에서 활동하는 A씨였습니다.

KBS의 개그맨 공채 시험은 합격자들이 1년간 KBS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는 조건입니다. 이후부턴 공채 기수를 토대로 ‘프리랜서’ 개념으로 활동합니다.

KBS는 A씨에게 ‘KBS 희극인 6등급’을 부여하고, 해당 등급에 따른 출연료를 지급해왔다고 합니다. A씨는 지난달에도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했습니다.


A씨는 몰카 사건에 대한 수사가 진행 중이던 이달 1일 새벽 경찰에 자진 출석했습니다. 경찰은 “KBS 본사 연구동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래 들어가 휴대용 보조배터리 모양의 몰카를 설치한 A씨가 1일 새벽 경찰에 출석해 ‘내가 몰카를 설치했다’고 자수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가 몰카를 설치한 곳은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연습실 등이 입주해 있습니다.

5월 29일 한 KBS 소속 PD가 이 몰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가 접수된 날은 곧 장기 휴방(休放)에 들어갈 개그콘서트 출연진이 휴방을 앞두고 마지막 연습을 위해 모인 날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KBS는 “범인 색출을 위한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할 것”이라며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018년도 32기 공채 개그맨은 이정인,송이지,엄지윤,전수희,이가은, 정진하,박대승,장준희,이재율,김두현,민성준

 

2018년 KBS 32기 공채 코미디언은 총 11명으로, 이중 개그맨 A 씨가 범인으로 지목됐습니다. 앞서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 "KBS 공채 32기 개그맨 A 씨"라며 A 씨의 사진을 업로드했기 때문. 누리꾼들은 가세연이 지목한 A 씨가 '몰카 범인'일 것이라 추측하고 그의 개인 SNS에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KBS 측은 "경찰이 자수한 용의자가 KBS 공채 개그맨인지 여부에 대해 확인해주지 않았다"라며 "범인이 누구인지 빨리 특정을 해줘야 마땅한 조치를 취할 텐데 논란만 계속되고 있어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KBS 공채 개그맨이라 할지라도 직원은 아니"라며 "공채 개그맨은 전속계약 기간이 끝나면 프리랜서로 활동한다. 전속계약 중에도 월급이 아니라 출연료를 받기 때문에 직원이라고 볼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저런 xx들 무슨생각인지 심리학 배우고 싶네.;;;

 

 

 

KBS 32기 공채개그맨 박대승 최근근황, 출연작(+실시간반응)

장수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잠정 휴식에 따라 박대승 등 신인 KBS 개그맨들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개그맨 KBS 32기 공채개그맨 박대승씨에 대해 궁금증이 많

salgoonews.tistory.com

 

 

 

 

소름돋는 서울역 묻지마 폭행(+피해자 원글) 가해자 신상

30대 여성이 이유도 없이 폭행을 당한 이른바'서울역 묻지마 폭행 사건'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갑자기 30대 초중반의 남자가 다가옴 -의도적인 신체접촉

salgoonews.tistory.com

 

 

역대급 미국 폭동 일어난 이유, 흑인 사망 사건(+현재상황)

백인 경찰이 흑인 남성의 목을 눌러 체포하는 과정에서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 미국에서 항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AP통신 등 미국 언론에 따르면 토요일인 30일(현지시간)에도 흑인사망 사

salgoonews.tistory.com

 

 

'BJ 한미모 성매매 폭로' 충격적인 여배우의 정체(+사진)

안녕하세요. 연일 한미모씨가 화제입니다. 레이싱모델, 인터넷방송 bj를 하는 한미모씨가 배드민턴 유명 국가대표 출신의 전처이자 영화배우인 A씨를 28일에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검찰에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