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한별이 모든 주변 정리를 하고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7월 14일 한 언ㄹ노사의 취재 결과, 박한별은 서울의 집 등을 정리하고 남편, 아들과 제주에서 살고 있다. 박한별은 지난해 4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이후 1년 넘게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박한별은 평온하게 제주 살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의 일로 속앓이를 많이 했지만 서울을 떠나 제주에 정착한 뒤 어느 정도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서울 생활을 완전히 정리하고 제주로 간 만큼 당분간 배우로서 복귀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 씨는 지난 2015년~2016년 승리와 클럽 '버닝썬'에 연루된 인물로, 업무 상 횡령, 성매매 알선, 식품위생법 위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지난달부터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남편 유씨와 관련, 박한별은 자신의 SNS에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 가족과 관련된 사회적 논란 속에 저를 질타하시는 많은 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글을 올려 사과한 바 있습니다.
한편 2002년 패션지 모델로 연예계 데뷔한 박한별은 1984년생 35세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뛰어난 비주얼로 수준 낮은 연기력을 보완하여 꽤 성공했습니다. 꾸준히 활동한 덕에 잘 키운 딸 하나에서 나아진 연기를 선보이고 애인있어요에서 준수한 연기력을 선보여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특별연기상까지 수상했지만 남편 관련 사건으로 사실상 연예계에서 은퇴했다고 봐도 될거 같습니다.
박한별씨는 원조 얼짱이었습니다. 안양예고 시절부터 구혜선, 남상미, 이주연 등과 함께 1기 5대 얼짱 중 한 명으로 인터넷에선 이미 꽤 유명했습니다.
세븐과 10년이상 장기간 연애 했는데 세븐이 2013년 6월 세븐이 군 복무 도중 군무를 무단 이탈하여 안마시술소에 가 논란이 되었고, 이 탓에 별 잘못도 없는 박한별마저 덩달아 욕을 먹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후 세븐과 헤어지고 2017년 11월 MBC TV 드라마 '보그맘' 촬영을 마친 후 "임신 4개월"이라고 밝히면서 '예비 아빠'와 혼인신고도 이미 마쳤다고 발표했습니다.
2018년에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임신 4개월이며,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친 상태라고했습니다.
그 후2018년 4월 30일 오후 3시 30분에 제왕절개로 첫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버닝썬 폭행 사건 이후 남편이 승리와 같이 설립한 유리홀딩스 대표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박한별 측은 승리와 사업 파트너인 건 맞지만 남편의 일이라 자세한 건 모른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3월 11일 보도로 남편이 승리, 정준영의 몰카 유포 카톡방의 일원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 박한별 또한 많은 비난을 받고 있으며, 그녀가 출연 중인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박한별 측은 시청자들의 드라마 하차 요구에 대해 남편의 문제지 박한별 본인의 문제는 아니라며 드라마 하차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논란은 도통 가라앉지 않고 있고, 심지어 일각에서는 이 사태에 박한별이 어느 정도 관여되어 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때까진 박한별 본인이 사건에 관여했다는 정황이나 증거가 나오진 않았지만...
이후 박한별 부부가 승리 게이트의 관련자 윤 총경, 최종훈과 같이 골프를 쳤던 것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그동안 남편의 일에 선을 긋고 자신은 무관하다는 입장을 취했던 것과 배치되는 사실이 드러난 만큼, 그녀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와 비난의 목소리가 더 커졌습니다.
이에 대해 박한별은 개인 인스타를 통해 죽을만큼 괴로우며, 드라마팀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게 보답하는 길이라며 다시 사죄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과문에 정작 윤규근과의 골프 회동에 대해서는 빠져 있어서 그 진정성에 의문이 따른다. 결국 이 일 때문에 본인도 2019년 3월 23일 서울지방경찰청을 통해 비공개로 참고인 조사를 마쳤다. 하지만 4월 22일에 SNS를 통해 사실상 방송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히면서 연예계 은퇴와 비슷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2019년 5월 14일 빅뱅 승리와 함께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받았다. 그 후 영장은 기각되었습니다.
이후 남편을 위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 때 자필 탄원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있었습니다.
여고괴담으로 확 떳을때부터 응우너하던 배우인데 남자복이 참 없던거 같습니다.
세븐부터 유인석까지... 그래도 최근 제주도에서 좋은시간을 보낸다니 다행입니다. 여러사건 잘 해결했음 합니다.
박한별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onestar_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