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에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최민용이 애타게 찾았던 하이틴 스타 새 친구로 1978년생 나이 43세의 원영(본명 송은영)이 공개되었습니다.
제작진은 비디오 테이프 하나를 전달했고, 멤버들은 비디오를 시청했습니다. 비디오 영상의 정체는 최강희, 허영란 등이 출연했던 MBC 청소년 드라마 <나>였습니다.
여기서 새친구의 주인공은 송은영씨였습니다.
무려 15년만에 복귀한 그녀! 배우 송은영씨의 근황이 공개되서 그녀의 과거에 대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송은영씨는 과거 MBC 청소년 드라마 '나'에서 여자 주인공 역으로 큰 인기을 얻었습니다.
본명 송은영, 1978년생으로 나이는 41살입니다. 키 162cm, 몸무게 45kg이며 학력은 충남여자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JL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드라마 '나'로 데뷔를 했습니다.
송은영은 1994년 SBS 특채 탤런트가 되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에는 본명 '송은영'으로 활동을 했지만 2003년 예명 '원영'으로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돌연 그녀는 2002년 잠정 은퇴합니다.
은퇴 이유는 프로골퍼 지망생 남자친구와 약혼 이유로 연예계 은퇴를 했습니다. 하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고 2003년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나오면서 다시 연예계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남자친구와 결별 사유는 남자친구가 그 당시 현역으로 군입대를 했고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밝힌적 있습니다.
그리고 2006년 추락천사 제니를 끝으로 또 돌연 잠적합니다. 그후 2020년 무려 15년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송은영의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정말 인기있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제 연예계로 다시 복귀한만큼 아직 송은영 인스타그램 주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02년 당시 갑자기 송은영 결혼 소문과 함께 은퇴를 했었기 때문에 송은영 이혼 관련한 소문 또한 그때 생긴 거 같은데 그냥 소문일 뿐 졍확한 자료는 1도 없습니다.
송은영씨 꼭 보고싶었던 얼굴이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청소년드라마 '나'시절 굉장한 인기있으신 배우였던 만큼 3040세대들이 오랜만에 송은영씨를 봐서 반겨주고 있습니다. 불청 실검 순위 싹쓸이...송은영 대단하다..이번 기회로 모든일 잘 풀리길...진짜 옛날생각나게 하는 수줍은 소녀... 이번엔 쭉~ 연예활동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