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포스터가 화제입니다.
tvN ‘나홀로 이식당(연출 나영석, 양정우)’ 측이 21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나홀로 이식당’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산 좋고 물 맑은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해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강식당'에서 이수근의 애칭은 '설총'이었다. 설거지 총 책임자라는 뜻으로 '강식당'에서 설거지를 도맡아 책임지며 바쁘게 부엌을 누볐습니다. 반면 '나홀로 이식당'에서는 설거지는 필수에 메인 셰프이자 주방 보조 등 일인다(多역으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산골 식당의 1부터 10까지 이수근의 손길이 안 닿는 곳이 없을듯 보입니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 이수근은 화이트 티셔츠에 카키 팬츠를 매치하고, 메인 셰프라고 적힌 주방장 모자부터 각종 요리 도구를 몸에 장착해 자유분방한 요리사 룩을 연출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정산을 암시하는 계산기와 돈 통이 보이고, 서빙을 예고하듯 메뉴판을 한 손에 쥐고 있는 등 한 음식점에서 장사할 때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연출을 맡은 양정우 PD는 "공식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 이수근은 산골 식당에서 요리는 물론, 카운터 업무와 서빙, 그리고 '설총'으로서 설거지까지 전부 혼자서 해결한다. 첫 영업을 치른 이수근은 생각보다도 더 혹독하고 외로운 산골 식당 운영기를 선보여 짠한 웃음을 자아냈다"라고 전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삼시네세끼 후속인 tvN '나홀로 이식당'은 오는 3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됩니다.
포스터를 보니 정말 잘어울려서 기대가 됩니다.
한편 나홀로이식당은 7월3일~7월4일에 이미 신청을 받고 7월7일~7월8일에 신청과 촬영이 마감됐다고 합니다.
이수근님은 따로 이식당에 출연하기 위해서 요리를 배우신것 같아보입니다.
요리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요리 연습중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인기에 추가모집까지 한게 모집마감됐다고하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