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노지훈 빗길사고 몸상태와 충격적인 차량사진(+캡쳐)

by 살구네 2020. 8. 2.

미스터트롯 중 큰 인기를 얻은 가수 노지훈이 빗길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노지훈은 8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빗길 운전 조심하세요. 집 주차장에서 커브 돌다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났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노지훈의 차량 옆쪽이 심하게 긁혀 있는 모습입니다.

트로트 가수 나태주는 “괜찮아? 관리 잘하고 병원 월요일날 꼭 가 놓치지말고”라며 걱정했습니다.

노지훈은 1990년생 30세로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前 축구선수이다.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신입니다.

그 이후 꾸준한 음악활동을 하다가 2018년 5월 19일, 결혼하였습니다. 상대는 3세 연상의 레이싱 모델 이은혜. 이미 임신까지 했다는 사실까지 알려져서 빼도 박도 못하는 속도위반임이 확정되었습니다.

여담으로 결혼식에서 BP 라니아의 멤버인 지은이 축하해 주었습니다. 2018년 11월 25일 득남하였습니다.

 

그러면서 2019년엔 트로트가수로아예 진로를 바꾸는데 이게 신의한수가 되었습니다.

2020년 미스터트롯에 나와서 말그대로 초대박을 친겁니다. 큰키에 훤칠한 외모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노지훈씨 교통사고는 다행히 집앞에서 커브돌다가 나서 경미하게 목 부분만 살짝 삐끗한거 같다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차량이 침수되기도 하고 사망사고도 발생하는데 다들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노지훈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nojihoon_/

 

 

 

사랑의콜센타 사과 아쉬운이유(+김호중 하차) 몇부작

사랑의 콜센타측이 자막 실수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TV조선 측은 7월31일 “자막 실수로 인해 아티스트와 시청자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사과를 한 이유��

salgoonews.tistory.com

 

 

라스 공식입장에도 김구라가 비난받는 이유(+남희석)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가 남희석이 지적한 김구라 방송 태도에 대해 직접 해명하고 나섰습니다. 그 이유로는김구라는 최근 남희석이 방송 태도를 공개 지적해 구설수에 올랐기 �

salgoonews.tistory.com

 

 

김호중 임영웅 이찬원 계속되는 미스터트롯 논란 이유(+하차)

김호중, 임영웅, 이찬원으로 이어지면서 계속되는 미스터트롯 홀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 인기를 증명하듯 크고 작은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TOP7은 특정 멤버

salgoonews.tistory.com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교통사고 부상이 경미할수 있던이유(+볼보)

아나운서 박지윤·최동석씨 부부가 부산의 한 도로에서 음주 역주행 차량과 충돌해 경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부산경찰청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27일 오후 8시 30분쯤 경부고속도로 

salgoonews.tistory.com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방법, 일정, 좌석꿀팁(서울,부산,여수 등등)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코로나19로 인해 계속 연기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일상을 미스터트롯이 많이 위로해주었습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이하 '미스터�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