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의 맛 ! 전화데이트 신청방법!++미방송분 대방출! 역대급 특집 총정리+++

by 살구네 2020. 3. 20.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엄청난 인기였던 미스터트롯이 끝났죠 ㅠ-ㅜ

그래서  그 아쉬움을 달래기위해서!!!

스폐셜토크 콘서트인 미스터트로스이 맛! 의 방영됐는데요~! 어떤 재미난 요소가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3월 19일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는 영예의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경연 그 후, 못 다 한 이야기를 전하는 '토크 콘서트'를 선보엿습니다~!

 

 

1.우승자들의 우승소감!

2.TOP7의 사전오디션 공개!

3.생방송 결과발표의 순간

4. TOP7 멤버들은 가족들과 트로피를 보여주며 즐거운 시간

5.TOP7의 허벅지싸움~! 이찬원 VS김호중 댄스배틀

6.TOP7 본인이 뽑은 베스트무대 공개!
7.미스터트롯 전화연결 신청방법(사랑의콜센터)**

 

 

 

1.우승자들의 우승소감!

처음순서는 우승자들의 우승소감이였는데요~!~!!

 

영예의 진(眞)에 선정된 임영웅은 "제 인생에 이런 일이 있을 줄 꿈에도 몰랐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용기와 희망이 되겠다. 여러분의 사랑을 영원이 잊지 못 할 것이다"라며 나훈아의 '영영'을 열창했습니다!!!

진 임영웅은 "진이 발표 될 때 아무 생각이 안 나더라. 마스터 선배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동료들과 제작진 여러분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이야기했고, 붐은 "진의 품격이다"라고 하는게 정말 멋지더라고요~!~!

 

그리고 진에게는 상품과 상금이 있는데! 상금은 1억, 상품은 조영수 작곡가님의 노래인데요~~~!

이 노래에 대해서는 조영수 작곡가님이 정말 제대로 된곡으로 선물해주신다고 하니.... 엄청나게 기대가 됩니다...

 

선 영탁은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 같아서 몸둘바를 모르겠다"라고 쑥쓰러워했다. 또 영탁은 "제가 별명이 생겼다. 탁걸리다"라고 이야기하며 '막걸리한잔'을 열창했습니다!

 

진성은 "막걸리한잔을 부른 강진에게 연락이 왔다. '노래가 완전 떴다. 영탁에게 용돈을 줘야겠다'라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고, 영탁은 "실제 용돈을 받았다"라고 밝혓는데요..... 얼마를 받았을지 궁금...유발...!

 

이에 이어서~! 김호중은 "전 진성 선배의 '내인생의 태클을 걸지마'를 불렀는데 아무것도 받지 못했다"라고 밝혔고, 진성은 "전 그런 사람이 아니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보였습니다~!

 

미 이찬원은 "너무 감사드린다. 저는 미라는 순위에 든 것만으로도 감사를 드린다. 잠깐 1등을 하고 있었지만 다른 형님들이 1등을 할 줄 알았다. 욕심이 1%도 안났다라면 거짓말인데 마음을 좀 내려놨었다"

 

4위를 차지한 김호중 "매회 미션만 넘어자가라고 생각했다. 근데 결승까지 올라갔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충분하다라고 생각했다"

 

5위를 차지한 정동원 "TOP5까지 올라서 현실이 아닌 것 같았다. 형들이랑 좋은 시간을 보내서 좋았다"  

 

6위 장민호는 "음악을 오래했는데, 미스터트롯을 한 3개월이 가장 빛난던 순간이었다. 그리고 또 어머니가 어깨를 펴고 다니신다"

7위를 차지한 김희재는 "최고의 전역 선물이었다"라고 밝혔고, 김희재는 "이모가 '돌리고'를 부른 서지오다. 근데 이모에게도 말하지 않고 출연을 했었다" 

 

 

2.TOP7의 사전오디션 공개!

 

이찬원은 "개인기가 있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VJ특공대' 성우의 성대모사를 했고, 영상을 보던 이찬원은 "이거 나가면 안 되는데"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름 잘하던데요...!?

이후 정동원이 등장했고, 현재와 5cm라는 키 차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노래와 섹소폰 연주를 멋지게 연주했고, 그리고 무반주 댄스까지 선보였다.  오디션 기간동안 무려 5CM가 크다니... 부럽네요........

"수고가 많으십니다"라고 인사하면 등장한 영탁은 송창식 선배님 버전의 청하 '벌써12시'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영탁은 "제가 저 때 눈을 찝었었다. 이후 자연스러워졌다"라고 성형고백을 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ㅎㅎ 

뭔가.... 전이 더 나은거 같기도?!?!?

 

 

 

 

3.생방송 결과발표의 순간

정동원은 메이크업을 받으며 "전 진선미는 안 될 듯하다. 진은 임영웅, 선미는 영탁과 이찬원이 할 것 같고, 저는 4위나 5위 정도 할 것 같다"라며 정확하게 순위를 맞췄는데요..~! 대단쓰....

이때 영탁은 옆에서 "진이 빠진다"라고 이야기했고, 정동원은 "그럼 진에서 빠지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영탁은 "어 빠질게 네가 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동원이의 방송센스가 벌써.... 타고났네요 ㅎㅎ

결과발표 생방송 무대에서 진선미가 발표되는 모습이 공개됐고, 미를 이찬원이 받자 영탁은 "내가 3위 일줄 알았다"라며 놀라는 모습이 보였스빈다~!

이후 진 이름이 임영웅이 공개되자 임영웅을 눈물을 흘리며 선 영탁을 안았다. 영탁은 "잘했다. 울지마라"라며 임영웅을 응원했다. 또 이 모습을 보던 이찬원도 눈물을 보였습니다!

트로피를 본 장민호는 "이거 한 번 깨물어봐도 되냐"라고 장난을 쳤고, 정동원은 "진짜 좋겠다"라며 임영웅의 왕관을 쓰며 기뻐했습니다! 모두들 엄청 수고했죠 ㅠㅠㅠㅠ. 

 

4. TOP7 멤버들은 가족들과 트로피를 보여주며 즐거운 시간

결승발표 다음날 임영웅의 가게 앞에는 팬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임영웅은 자취방에서 일어나 핸드폰으로 기사들을 확인하며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이다가 살짝 새어나오는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영웅이 엄마의 가게 앞에 도착하자 팬들은 임영웅의 이름을 외치며 그를 반겼다. 어머니의 미용실에도 이미 팬들고 가득차있었는데요..... 엄청난 인기네요....! 

임영웅은 "여러분들이 무명 때부터 응원해주셔서 진을 하게됐다. 감사하다"라며 '항구의 남자'를 열창했다. 이 모습을 어머니는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지켜보다 눈물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뭉클했습니다!

이어 임영웅은 "여러분들께 방송에서 처음 들려드렸던 '바램'을 들려드리겠다"라며 다음 곡을 이어갔고 팬들은 환호했다. 

임영웅과 어머니는 함께 차를 타고가다. 시내에 걸려있는 현수막을 보며 감동했고, 어머니는 "구름을 떠다니는 느낌이다. 내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는데요..... 엄청난 효도네요 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임영웅은 "받은 것 만큼 돌려드린다고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임영웅은 어머니와 함께 할머니를 만나러 갔다. 


할머니는 임영웅을 보자마자 "내 강아지"라며 끌어안는 모습을 보였다. 임영웅은 할머니에게 큰절을 올리고 진 트로피를 건냈다. 함께 식사를 하던 할머니는 "사인 좀 두 세개 해주고 가라. 이제 또 못 받을 거니까"라고 하셨는데요 ㅎㅎ 할머니도 센스가 좋으신거 같네요 ㅎㅎ

 

5.TOP7의 허벅지싸움~! 이찬원 VS김호중 댄스배틀

 

다음은!~TOP7의 끈끈한 우애를 위협할 뻔 한, 상남자의 자존심을 건 '허벅지 싸움'의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첫 번째 대결은 영탁과 장민호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을 자존심을 건 대결답게 엄청난 승부를 선보였고, 승리한 장민호는 다리를 절며 퇴장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음은 임영웅과 신인선의 대결이었다. 이 대결은 임영웅의 완패였다. 힘을 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인선을 편안한 표정으로 압승을 거뒀다. 

다음 개결은 승리를 거운 장민호와 신인선의 대결이었다. 장민호는 노익장을 과시하며 노력했지만 젊은피 신인선에게 골반이 완전히 열리는 굴욕을 맛보며 패배했다.

결승전은 김호중과 신인선의 대결이었다. 모두가 김호중의 승리를 예상했지만 신인선은 예상을 뒤집고 우승을 차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임영웅과 영탁의 대결인 최약체 대결이 펼쳐졌다. 영탁은 시작과 동시에 다리를 펴보지도 못하고 "안해"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영탁은 "이게 방송이 안 나가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나왔다"라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이후 '미스터트롯' 공식 몸치 이찬원과 김호중의 무아지경 댄스 배틀이 공개됐는데요.... 개꿀잼..... 여기서 김호중이 케리했습니다 ㅎㅎ

김호중은 "찬원이랑 저는 유치원생이라고 보면 된다"라고 밝혔고, 이어 공개된 TOP7 투표에서는 이찬원이 1표를 더 획득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두 사람은 프리댄스로 몸치 진을 선발했다. 선공을 한 김호중은 부장님을 연상케 하는 안무를 선보였다. 다음으로 등장한 이찬원은 골반을 개방하며 안무를 선보여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결국 이대결은 이찬원이 승리했다. 

 

6.TOP7 본인이 뽑은 베스트무대 공개!

김희재는 "준결승전에서 불렀던 남진 선생님의 '사랑의 어디에'다. 컨디션이 안 좋았지만 열심히 했었다"라고 이야기했고, 노사연과 장윤정 역시 "그런 모습이 보였다"라고 칭찬했다.

장민호는 "준결승전에서 남진 선생님의 '상사화'를 불렀을 때다. 이 무대는 준비 할 때부터 불편함이 하나도 없이 내꺼 같았다"라고 이야기했고, 신지 역시 "저희도 그렇게 느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호중은 "결승전에서 불렀던 '고맙소'였다. 은사님께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후회 없이 다 쏟아 부었다라고 생각하는 '고맙소'의 무대였다"라고 이야기했고, 노사연은 "정말 좋았다"라고 당시 무대를 평가했다. 

MC 김성주는 "녹화가 길어져 자리를 비운 정동원의 노래주에는 '희망가'가 감동적이었다"라고 이야기했고,

붐은 "슬픈 느낌보다는 위로를 받는 느낌이었다"라고 평가했다.

장윤정은 "정동원은 '사랑은 눈물의 씨앗'을 뽑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찬또배기를 만들어준 '진또배기'다"라고 뽑았고,

영탁은 "모든 무대가 소중하지만 '막걸리 한잔'이다. 아버지가 막걸리를 좋아하셨는데 뇌경색이 오셨다. 그래서 앞으로 아버지와 막걸리를 먹을 수 없을 것 같았다. 그 진심이 통한 것 같다"라고 뽑았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팀미션 에이스전 슌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베스트무대로 뽑았다.

김성주는 "제가 봤을 때 이렇게 무대가 나올 수 없다하는 무대가 있었다. 영탁과 신인선이 함께한 '또 만났네' 무대였다. 정말 놀랐었다"라고 극찬했습니다!

 

 

7.미스터트롯 전화연결 신청방법(사랑의콜센터)

 

 

아마도 다음주도 방영할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최후의 승자인 임영웅을 비롯해 선 영탁, 미 이찬원 등 TOP 7인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격 '애프터서비스'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고,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전화 노래방 형식의 '사랑의 콜센타'를 진행하는 것.

 

 

시청자 통화연결 사랑의 콜센타 참여방법!!!

 

 

이렇게 매주 월요일에 공지가 올라옵니다~!현재는 2회까지 진행됐고 3회차는 4월6일 오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해보면 될것같네요 ㅎㅎ

 

 

이거 따라서 하면됩니다~! 아래 사이트 참고하세용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40/bbs/8968/C202000040_6/list.cstv

 

시청소감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TOP7의 보석 같은쇼!

broadcast.tvchosun.com

 

 

2020/03/15 - [TV정리or감상평/미스터트롯] - 미스터트롯 우승자 & 최종 순위 총정리(미스터트롯 진,선,미 누구!?)++전국 콘서트일정 정리++

2020/03/20 - [TV정리or감상평/미스터트롯] - 미스터트롯의 맛 ! 전화데이트 신청방법!++미방송분 대방출! 역대급 특집 총정리+++

2020/03/13 - [TV정리or감상평/미스터트롯] - 미스터트롯 11회 총정리++(1라운드,2라운드,점수,순위,부른노래,심사위원평가,우승자,시청차투표결과)++

2020/02/21 - [TV정리or감상평/미스터트롯] - 미스터트롯 8회 총정리++(점수,순위,탈락자,합격자,부른노래,심사위원평가,준결승진출자,준결승전방식,9회예상)++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26/bbs/8960/C202000026_6/list.cstv

 

시청소감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미스터트롯의 맛 TOP7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특집! 미스터트롯의 맛

broadcast.tvchosun.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