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서형 소속사 대표가 당했다는 충격적인 갑질내용(+계약해지 이유)

by 살구네 2020. 7. 15.

배우 김서형이 소속사 마디픽쳐스를 상대로 전속계약해지를 통지한 가운데 마디픽쳐스 전성희 대표가 김서형의 갑질 의혹을 주장해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 언론사의 취재에 따르면, 김서형은 전 대표가 제안한 광고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욕설을 했다고 합니다.

 

전 대표는 김서형과 함께 일하는 내내 폭언을 감내해야 했다고 주장했다. OSEN에 "별 욕을 다 얻어먹었다"고 운을 뗀 전 대표는 "열심히 일해서 광고 계약금을 3배 높여서 왔더니, 뒷돈을 얼마 받았냐고 하더라"며 허탈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디지털 성범죄 관련 공익 광고를 제안한 적이 있다. 카피도 좋고 취지도 좋아서 이틀 정도 설득을 했다. 그런데 김서형 씨는 내게 '얻다가 몰카 관련 공익 광고를 들이대냐'라는 내용의 카톡을 보내왔다. 욕설을 하더라"고 폭로했습니다.


전 대표는 김서형과 계약 조건도 최대한 배우에 맞춰줬다고 주장했습니다.


전 대표는 "방송은 7:3이고, 나머지는 8:2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운영하는 내내 금전적인 손실이 많았습니다. 현재도 변호사를 수임할 수 없는 상태다. 배우는 이미 대응하지 못할 거란 걸 알고 있었다"고 토로했습니다.


한편 김서형은 지난해 10월 전속 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마디픽쳐스에 계약해지를 통지했고, 법원에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했다.


이와 관련, 김서형은 "전속계약 해지 통지를 하게 된 것은 매니저와의 불화 때문이 아니라, 매니저가 배우와 사이의 신뢰관계를 저해하는 언행을 하였고, 제3자로부터 그러한 사실을 전해듣고 배우가 매니저를 만났을 때, 매니저는 면목이 없다고 계약해지를 해주겠다고 얘기를 꺼냈다"고 입장을 밝히며 전 대표와는 상반된 설명으로 대립각을 세웠습니다.


김서형은 또 마디픽쳐스와의 일방적인 결별 사유는 신뢰 문제에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서형은 "배우는 법무법인을 통하여 매니저에게 신뢰관계를 해하는 사항들에 대한 소명을 구하였는데 매니저는 소명을 거절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서형은 1973년생 46세인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992년 미스코리아 강원도 대회에 참가해 삼성전자상을 받았습니다.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이쉬한 이미지로 유명하고, 강인한 역할을 주로 소화하는 배우입니다. 


김순옥 작가의 아내의 유혹에 출연하기 이전까지 김서형의 이미지는 드라마와 영화를 막론하고 차도녀였습니다. 168cm의 훤칠한 키에, 어깨가 넓으며, 숏컷에다가 날카로운 인상과 마른 몸매 때문에 이런 컨셉이 꽤 잘 어울렸다. 거기다 중저음역대에 좋은 성량, 발음도 매우 또렷해서 여장부 캐릭터를 매우 잘 소화하기로 유명합니다.

2018년 하반기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도 냉혹한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할을 맡아 소름끼칠 정도의 악역 연기를 해내며 아내의 유혹의 신애리 역할 이후 10년 만에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어머니 김주영 역을 소름끼치도록 잘 소화해냈지만, 본인 성격과 상당히 다른 연기를 했기 때문에 "김주영에 다가가기 쉽지 않았다"며 많이 외로웠고 울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아내의 유혹의 신애리는 열정과 광기가 넘치는 컨셉이라면 SKY 캐슬의 김주영은 냉혹하고 잔인한 컨셉인게 특징입니다.

 

논란이 하나 있다면 2020년 4월 4일, 21대 총선에서 김서형 소속사 측은 배우의 초상권이 특정 정당 홍보에 무단 도용에 대해서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했습니다.결과는 더불어시민당에서 도용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좀더 두분의 입장은 아직 정확하게 정보가 나온 게 아닙니다. 섣불리 판단하고 욕하지 말고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김서형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kim_seohyung/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 남우현 폭행 충격적인 내용(+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SNS 라이브 중 취중 상태에서 인피니트 멤버에게 폭언과 폭행을 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 인피니트 남우현은 SNS 라이브를 켰습니다(2020년 7월 5일 인스타��

salgoonews.tistory.com

 

 

가세연 박원순 장례식방송 유튜브 채널 삭제 가능성(+수익)

최근 고 박원순 서울시장의 죽음을 조롱하는 유튜브 방송을 내보냈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유튜브 '슈퍼챗' 수입 전 세계 1위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대해 구글이 가이드라인 위반에 따

salgoonews.tistory.com

 

 

조권이 밝힌 충격적인 과거수입(+근황) 김혜수

정말 오랜만에 가수 조권이 군대 제대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가수 조권은7월 13일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출연소감을 밝혔습니다. 조권은 13일 방송된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어려웠�

salgoonews.tistory.com

 

 

YG 공식입장 발표한 충격적인 이유(+음주운전) 구준회,김진환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과 구준회가 탄 차량이 교통사고를 낸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아이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입장을 내고 "아이콘 �

salgoonews.tistory.com

 

 

김호중 조폭 불화설 나이 고향 과거 (+인스타)총정리

미스터트롯 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등장부터 주목을 받았던 그 김호중 나이 부터 시작해서 그 하면 자동으로 연동되는 갖가지 주제들을 가지고 조폭 , 불화설, 군대, 파바로티 인스타사진 등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