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류승범 결혼, 예비신부 슬로바키아 여성정보(+사진)

by 살구네 2020. 6. 11.

한국의 조니뎁이라고 불리우는 한국 대표 자유영혼 배우 류승범이 슬로바키아인 연인과의 결혼으로 정착한다고 합니다.


류승범이 3년째 교제중인 10살 연하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합니다.

11일 류승범 소속사측은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부가 곧 출산을 앞두고 있어 출산 후 간소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혀 놀라움을 전하기도했습니다.

류승범 측에 따르면 당초 6월 초 결혼을 계획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결혼식이 연기됐고 코로나19가 아니었으면 출산보다 결혼식이 빨랐을 거라고 합니다.

결혼식은 프랑스에서 진행될걸로 보입니다.
류승범의 결혼은 대중들이 느끼기에 갑작스럽게 다가왔습니다.

이는 류승범이 그간 휴대폰 없이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는 등 자유인으로서의 삶을 살면서 열애 소식도 전한 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실제 류승범은 현재도 프랑스에 거주중인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한국에서의 연예인이라는 공인으로서의 삶을 뒤로한 채 자유인의 걸음을 걷던 류승범의 결혼소식으로 국내 연예계에 다시 한번 놀라움을 선사하고있습니다.

 

류승범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타짜 원아이드 잭을 기점으로 배우로 다시 돌아오기도했으며 특히 지난 5월 샘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첫 류승범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국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에 류승범 여자친구은 슬로바키여성에 대한 궁금증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정보를 종합해보겠습니다.

일단 슬로바키아는 동유럽에 있는 공화국. 1993년 체코슬로바키아 사회주의 연방 공화국에서 독립한 국가이며 유럽쪽에 있습니다.

아직 사진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류승범 여자친구 슬로바키아인 예비신부는 10살 연하로 프랑스에서 화가로 활동하며 류승범에게 많은 영감을 주는 인물로 알려져 범상치 않은 포스를 자아내 궁금중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류승범 여자친구가 너무너무 궁금한데요 류승범 인스타그램에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 사진이 올라오길 기다립니다!

 

오늘의 한줄평: 진짜 자기 인생 사는 사람같아 보기좋습니다. 부럽기도하고요~! 자유로운 영혼인만큼 외국인여성과의 결혼이 잘어울리네요!

 

 

이하늬, 윤계상 결별 현재 인스타 상황(+사진)

7년간 연애 끝에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가 결별했습니다. 11일 두 사람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계상,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salgoonews.tistory.com

 

 

청소년,미성년자 범죄의 처벌수위와 형량 (N번방 방지법,아청법)+음란물 시청한 경우 처벌

안녕하세요. 청소년,미성년자일때 만약 범죄를 저질렀으면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요? - 미성년자가 범죄 저지르면 어떤 처벌을 받나요? - 미성년자 때 저지른 범죄가 시간흘러 성인된 후 발�

salgoonews.tistory.com

 

 

임영민(AB6IX) 음주운전 나머지 멤버한테 끼친 피해 수준(+자필사과문)

5인조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 래퍼 임영민(25)이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활동을 중단합니다. 6월 8일로 예정된 팀 컴백도 연기된다.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게재한 공지에 따��

salgoonews.tistory.com

 

 

김강열 과거 충격적 폭행사건(+사진,사과문)하트시그널 폭행 사건

종합편성채널 채널A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예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남성 출연자가 과거 여성을 폭행해 벌금형을 받았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A씨 주장에 따르면,2017년 1월 새벽 서�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