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임영민(AB6IX) 음주운전 나머지 멤버한테 끼친 피해 수준(+자필사과문)

by 살구네 2020. 6. 5.

 

5인조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 래퍼 임영민(25)이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활동을 중단합니다. 6월 8일로 예정된 팀 컴백도 연기된다.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게재한 공지에 따르면 임영민은 지난달 31일 새벽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도로교통공단에 다르면 음주운전 기준은 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퍼센트 이상인 경우로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면허취소 처벌은 0.08% 이상 알코올 농도가 측정돼야 합니다.


앞으로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라며

향후 AB6IX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임영민 이 한명때문에  AB6IX가 6월 8일 발매할 예정이던

두 번째 미니앨범(EP) '비비드'(VIVID)는 팀 정비 후 6월 29일에 발매됩니다.

부정적 여파가 굉장할것 같습니다.


소속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팬 여러분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 다음은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임영민은 지난 5월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또한,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오는 6월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다음은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임영민 입니다.

우선 이렇게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저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를 주신 모든 분들과 팬분들께 이루 말할 수 없는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로 인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게 된 멤버들에게 부끄러운 형이 되어야 하는 이 상황이 너무 한심하고 괴롭습니다. 또 이번 일로 많은 피해를 입은 회사 식구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컴백을 위해 오랜 시간 피땀 흘려 준비한 멤버들, 그리고 수많은 스탭들의 노고가 한순간 저의 어리석고 무책임한 실수로 훼손되어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저는 제가 저지른 모든 잘못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으며, 깊이 후회하고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저의 행동을 향한 모든 질책을 머리 숙여 깊게 받아들이고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그동안 부족한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팬분들, 멤버들, 회사 식구들, 가족들 진심으로 다시 한번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늘의 한줄평: 임영민 팬들눈치를보긴할까요...??그랬으면음주운전이라는 겁대가리상실한행동하지않았갯지만..프듀초반에 팬들 와다다떨어져나가고 순위떨어지는거보면서 팬소중함깨닫고 사고안치겠거니 생각했는데..얼마나인생이꽃밭이었으면 겁없이음주운전을할까요...

임영민 인생에서 딱 2번 실검 1위 했을때 1. 프듀2 방영 중 과거 터졌을때 2. 음주운전 처했을때

김희철을 본받자...

 

 

박봄 리즈 시절과 변천사 (+최근 근황)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다소 통통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본격적인 무대에 들어가기 앞서 포토존을 방문한 박봄은 체

salgoonews.tistory.com

 

 

슈가 샘플링 논란에 디스패치 측의 결정적 증거(+실시간 상황)짐존스 누구?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가 최근 발매한 솔로 음반이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짐 존스의 육성이 BTS 슈가 신곡 '어떻게 생각해'도입부에 들어갔다는 �

salgoonews.tistory.com

 

 

소름돋는 서울역 묻지마 폭행(+피해자 원글) 가해자 신상

30대 여성이 이유도 없이 폭행을 당한 이른바'서울역 묻지마 폭행 사건'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갑자기 30대 초중반의 남자가 다가옴 -의도적인 신체접촉

salgoonews.tistory.com

 

 

KBS 여자화장실 몰카범 정체(+사진)Feat.kbs 32기 공채 개그맨

서울 여의도 KBS 본사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래카메라(몰카)를 설치했다가 적발되자 1일 경찰에 자수한 용의자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BS는 ‘전날 몰카 용의자가 KBS직원�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