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인천세움학원 강사거짓말로 중,고생8명 감염 ,욕 먹어야 하는 이유+실시간 학무모반응(+사진추가)

by 살구네 2020. 5. 13.

 

 

인천 코로나 확진자가 8명 무더기로 발생해 비상에 걸렸습니다.

서울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인천의 학원 강사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이후, 학원 학생들과 동료 강사 등 8명이 잇따라 감염됐습니다.


더구나 이 강사는 처음 확진 판정을 받을 당시 무직이라고 속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때 학원강사 A씨는 시 등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서 무직이라고 진술했으나 이를 이상하게 여긴 방역당국의 위치정보 조회를 통한 사실여부 확인을 통해 다수의 진술이 불일치한 것으로 확인한 당국은 재조사를 해본 결과, A씨가 학원강사인것 그리고 조사이후에도 과외수업을 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는 긴급기자회견을 열고 이 강사에 대해 고발 조치했습니다.

인천시 미추홀구의 세움학원 강사 A 씨는 지난 2일과 3일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뒤 지난 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이 강사가 재직한 학원의 고등학생 다섯 명과 동료 강사 1명 등 8명이 집단 감염된 것입니다.

이들 8명의 추가 확진자는 중구의 여고생 3명과 미추홀구의 남녀 고등학생 2명
그리고 연수구에서 과외수업을 받은 여중생과 어머니, 그리고 미추홀구에 거주하는 동료 강사 1명입니다.
이에 따라 학원에 다녔던 학생과 동료 강사들도 자신들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접촉한 사실조차 모르고 최근까지 교회를 다니는 등 일상생활을 한 것입니다.

 

현재 학우너강사가 재직하고 있는 학원 근처에 거주중인 학부모들은 현재 상황에 대해 많은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원강사에 대해 크게 비판중입니다.

 

한편 A씨의 새로운 동선이 업데이트 되면서 당국은 "빠른 시일안에 근방 일대를 전수조사 할 것'이라고 밝히며 확산을 막겠다고 합니다.

 

오늘의 짤...

 

 

재난지원금 기부실수 했을때 취소방법(+당장해야할것)+추가 정부발표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정부에서 주는 재난지원금 기부실수가 이따르고 있습니다.. 5월 11일부터 시행된 긴급재난지원금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의도치 않게 기부가 되어서취소사태가 ��

salgoonews.tistory.com

 

 

송민호,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중 클럽 공연..? (+이유,사진,사과문)

사회적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던 기간에 양양의 한 클럽에서 미니 공연을 펼친 송민호가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박규리가 클럽에 가서 문제가 되고 있는 시점에 송민호까지 논란이 되고 있는데��

salgoonews.tistory.com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인정 게이클럽에 간 이유는?(+현재 SNS상황, 사과문)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태원 클럽에 연예인이 방문했다는게 큰 파장이였는데요. 그 연예인중 한명이 박규리로 밝혀져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배우 박규리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