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신현준 매니저 갑질 폭로한 충격적인 문자내용(+사진)

by 살구네 2020. 7. 9.

 

 

 

 

배우 신현준의 전 매니저가 지난 13년간 신현준으로부터 부당한 대우와 갑질에 시달렸다고 폭로했습니다.

 

 



신현준의 전 매니저인 김광섭 대표는 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신현준의 갑질을 주장했습니다. 김 대표는 1994년부터 신현준에게 20년간 헌신했다며 "배우가 스타덤에 오른 후에도 월급은 2년 간 60만원이었다. 생활하기 턱없이 부족한 돈이었지만 배우에게 헌신하는 것이 매니저의 숙명이라 생각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김대표는 신현준의 잦은 불만으로 7~8년 동안 현장 매니저를 20명이나 교체해줬을 뿐 아니라 폭언과 욕설도 서슴지 않았다고 강조하며 신현준과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신현준 모친의 시중까지 들어야 했다며 모친이 지시하는 개인 운전 업무, 세차, 장보기 등 사소한 심부름까지 해야했다고 전했습니다.

 

 


정산 문제도 언급하며 "계약서를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구두로 약속한 10분의 1의 수익 배분 역시 이뤄지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신현준 측은 "말도 안되는 거짓 주장"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 신현준의 소속사 측 관계자인 이관용 대표는 "전 매니저의 갑질 주장의 터무니 없는 것"이라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의 주장을 전면 반박한 이관용 대표는 신현준과 함께 스타와 매니저의 일상 생활을 보여주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함께 출연했던 매니저입니다. 현재 그는 사고로 인한 재활로 신현준의 직접적인 매니지먼트는 맡고 있지 않지만 언론 및 공식입장 등 대응을 함께 해줄 매니저가 부재한 신현준을 위해 논란에 대한 대응에 나섰습니다.

 

 


이관용 대표는 "해당 기사를 통한 전 매니저의 주장은 터무니 없는 것이다. 13년간 매니저로 일했다는 것도 거짓말, 함께 일한 기간은 8~9년 정도된다"며 "90년대 신현준이 '장군의 아들'로 활동할 때 매니저로 일하던 사람으로 신현준과 연락을 하지 않고 지낸 지 6~7년이 넘은 사람이다. 갑자기 이런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는게 당황스럽다"고 했습니다.

 

 


추가로 이 대표는 "월급을 60만원 밖에 받지 못했다고 하는데 90년대 당시 평균 로드매니저의 월급이고 그런 금액의 월급을 받은 기간도 아주 잠깐이었다"며 "연차가 쌓이고 물가상승률이 올라감에 따라 수백의 월급을 받았다"고 설명하며 김 대표의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이 대표는 김 대표에 대해 "갑자기 이제와서야 이런 거짓 주장을 하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 그분에게 사기를 피해를 봤다는 업계 관계자가 한 두명이 아닌 걸로 알고 있다"며 "정확한 상황과 입장을 정리해 곧 공식 입장으로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내용을 쉽게 정리하자면 이러합니다.

 

 

1.전참시에 나온매니저 말고 그 전매니저입니다.-> 신현준 매니저가 그만두면서 양심고백을 합니다.

25년간 알고 지냈고, 13년간 매니저 역할을 했지만 그간 너무  괴로워서 자살까지 생각했다고 합니다.

 

 

2.폭로하는 이유라면서 문자를 공개합니다 -> 턱없이 적은월급과 많은 매니저를 교체할만큼 예민한 성격과, 폭언 욕설을 쏟아부엇기 떄문이라고 합니다.

 

 

3. 공과 사 없는 업무와 턱없이 적은 수입배분 = 9:1 신현준9 였지만 이마저도 지켜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친구사이라 구두계약을 했기 때문이죠. 13년 같이 일했는데 그간 얻은 순이익이 1억미만이라고 합니다.

2-3억 광고 체결해도 200만원 분배 받았다고 합니다.

 

 

일단 중립기어 넣고 봐야겠지만... 2009년에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던바로 뭔가 매니저에게 힘이 실립니다.

 

 

현재 여론은 좋지 않습니다.

 

 

2달 매니져로 일하고도 부당함을 전국에 알린 이순재 선생님도 사과를 바로 하셨습니다. 누구의 잘못을 떠나 무려 13년간 인격적인 대우를 못받았다고 나오는데, 그냥 어머님이랑 같이 하루빨리 사과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코로나 이후 세상은, 흑인에게도 생명은 동등하게 중요하다는 모든 인간은 어린아이나 인종에 무관하게 인격이 동등하다는 개념에 글로벌적으로 지지를 받고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냥 사과하는게 좋다고 판단됩니다..... 싸울 생각마시고, 당신 편 들어주는 사람 없을 겁니다. 13년입니다....

 

신현준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_shinhyunjoon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순재 매니저 논란에 충격받아 바로 한 일(+전매니저 글)

배우 이순재 소속사가 전 매니저 폭로 보도에 대해 왜곡 및 편파적이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이순재 측 매니저 머슴생활 편파보도에 대한 기자회견을 마련할 것 이라고합니다

salgoonews.tistory.com

 

 

최숙현선수 투신 사망전 보낸 충격적 카톡내용(+사진)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난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출신 선수가 소속팀 감독과 선배들로부터 폭행을 당한 정황이 밝혀져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7월1일 봅슬레이 감독 출신 이용 미래통��

salgoonews.tistory.com

 

 

김건모 불기소 의견 송치, 재판진행상황(+장지연 반응)

경찰이 가수 김건모로부터 무고죄로 고소당한 성폭행 피해 주장녀 A씨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건모의 성폭행 혐의 수사 자료를 토대로 판단한

salgoonews.tistory.com

 

 

김호중 군대 논란에 직접 해명한 충격적 내용(+입대날짜)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차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현재 불거지고 있�

salgoonews.tistory.com

 

 

유경 해명 AOA 지민 민아 끝나지 않은 폭로(+탈퇴이유)

그룹 에이오에이(AOA) 전 멤버 유경이 최근 권민아의 폭로 내용과 관련된 자신의 인스타그램 글을 해명했습니다. 유경씨는 AOA의 前 멤버. 음악적 성장을 위해, 댄스 팀에는 합류하지 않기�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