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양준일 거짓말 전부인과 재혼 딸 성희롱 루머 최초해명(+반응)

by 살구네 2020. 7. 7.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양준일이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양준일은 7일 오후 방영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솔지 공민지 안예은 제이미 등과 게스트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일은 이혼, 재혼, 딸의 존재 등 자신을 둘러싼 여러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지난 1991년 '리베카'로 데뷔해 트렌디한 패션 센스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양준일. 그는 온라인상에서 화제된 뒤 지난해 말 JTBC '슈가맨3'로 화려하게 복귀, 현재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최근 가정사에 대한 루머가 확산하며 논란이 됐었습니다.

 

양준일 성희롱은 연관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사건이다. 이 사건은 어떻게보면 한국어에 서툰 양준일의 해프닝으로 끝날수 있었던 사건이었지만 기레기들과 각종 댓글들에 의해서 파장이 된 사건입니다.


2020년 6월 3일 양준일은 예정되어 있던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된다. 당시 상황을 정리하면 방송 도중 여성 스태프로 보이는 관계자가 자신을 솔로라고 이야기를 했다. 그러자 양준일은 그 여성에게 "새차를 중고차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라고 발언을 하면서 솔로 여성을 홍보했다. 당시 관계자들의 전언에 따르면 방송 분위기는 좋았다고 한다. 또한 여성 스태프 역시 불쾌감을 느끼지 못했던걸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언론과 대중들은 이 발언을 두고 여성을 차에 비유했다며 성희롱 논란을 키웠다. 결국 양준일은 억울하게 사과를 했으며 희생양으로서 사건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양준일은 '비디오스타'에서 이와 관련된 질문을 받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그는 "난 사실 이런 얘기를 하고 싶지 않았던 게 유명세라는 게 있다. 세금. 그 세금을 난 내야 하는 거다. 유명하니까. 그리고 그 세금은 너무 적다. 내가 팬들과 나눌 수 있는 것과 비교했을 때. 그러니까 내 주위에 있던 사람들이 그 세금을 내야 하는 거냐. 아니다. 그래서 저는 얘기를 안했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양준일은 "결혼을 한 적이 있냐"라는 질문에 "그럼요"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내가 예전에 결혼했었고 그건 모든 사람들이 아는 거다. 그걸 어떻게 내가 거짓말 하고 숨기겠냐. 한국에서 결혼하고 살았다. 내 주위에 있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인데 어떻게 숨기냐"며 "올초에 누가 유튜브에 댓글을 남기면서 알려졌다. '이게 사실이다. 아니면 날 고소해라' 이런 글이 올라왔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양준일은 "근데 전 부인이 나와서 인터뷰를 했다고 들었다. 난 너를 숨겨주려고 한 건데 네가 나와서 얘기하고 싶으면 그건 네 선택이다 했다"며 "현재 부인한테 얘기를 하고 결혼했냐고 하더라. 난 내 아내와 인생을 같이 할 사람인데, 거짓말 위에 관계를 어떻게 쌓냐. 다 무너진다. 내가 거짓말 위에 그럴 바보가 아니다"고 해명했다.

특히 양준일은 "전에 결혼한 적은 있지만, 전처와 사이에 딸은 없다"고 밝혔다. 그는 "내 딸이 아니다. 전 부인이 재혼해서 딸을 낳은 거다. 듣기로는 딸이 고등학생이라고 하는데 내 아이라면 최소 20살이 넘어야 하는 거다. 전 부인도 재혼해서 딸을 낳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양준일은 논란을 그간 밝히지 않았던 것에 대해 "굳이 물어보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가서 구구절절 설명하는 게 필요없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팬들은 '오빠 흔들리지 마라, 한 마디도 하지 마라, 결혼 몇 번을 했든 상관이 없다'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MC 김숙은 "저도 찐팬으로서 그렇다"며 공감했습니다.


양준일은 근황도 전했습니다. 그는 "예전보다 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지금 신곡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8월 둘째 주쯤에 나온다. 아직 타이틀곡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의 곡"이라고 해 향후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런 개인적인 사연이 대중에 관심으로 떠오른건 그 만큼 양준일의 인기가 높아졌음을 보여주고 있는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준일 이혼,재혼 논란에 기름을 부은건 역시 악성 기자들이 였습니다. 가세연은 양준일이 이혼 및 재혼 루머에 대해서 거짓해명을 하고 있다는 식으로 주장을 하면서 전부인이라고 주장하는 여성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이 여성의 주장에 따르면 1990년대 한국에서 혼인신고를 했으며 3년뒤 파경을 맞았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양준일 팬은 아니지만 늦게나마 인정받고 모든 이에게 따뜻한 사랑 받아서 아팠던 젊은날 조금 이라도 보상 받았음 좋겠습니다.

 

피하지 않고 당당하게 모든것을 본인이 예능에서 다 밝히겠다는 마음가짐이 정말 멋진듯! 결혼을 했었든 안했었든 그게 무슨 상관인가 싶습니다. 나는 양준일 그가 팬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마음과 그의 노래와 패션과 철학에 관심있을뿐임 양준일 힘내시고 비스도 화이팅! 

 

 

유경 해명 AOA 지민 민아 끝나지 않은 폭로(+탈퇴이유)

그룹 에이오에이(AOA) 전 멤버 유경이 최근 권민아의 폭로 내용과 관련된 자신의 인스타그램 글을 해명했습니다. 유경씨는 AOA의 前 멤버. 음악적 성장을 위해, 댄스 팀에는 합류하지 않기�

salgoonews.tistory.com

 

 

20년만에 밝힌 가수 김학래 미혼모 스캔들(+전부인) +아들

가수 김학래가 과거 개그우먼 이성미와의 스캔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7월 6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이성미와 스캔들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독일로 이민 갔던 이유를

salgoonews.tistory.com

 

 

일리네어레코즈 10년만에 해체한 이유(+빈지노)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가 해체한다고 한다. 도끼와 더 콰이엇이 공동 설립한 이 레이블은 설립한 지 10여년 만에 해체 소식을 알렸다. 여러 힙합 방송 특히 쇼미가 시즌�

salgoonews.tistory.com

 

 

천안나 학폭의혹에 대한 충격적 해명(+인스타)

한참 논란과 흥행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천안나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입장을 6일 SNS를 통해 밝혔습니다. 천안나는 "지금 이 순간까지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며 "덧붙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