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혐오주의* 조주빈 공범 '부따' 강훈 신상공개 확정(사진, 얼굴,학교,나이)

by 살구네 2020. 4. 16.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디지털 성 착취 사건과 관련해 조주빈과 함께 텔레그램 '박사방'의 공동 운영자로 알려진 '부따' 강훈의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때 부따의 뜻은 puta 스페인어로 매춘부, 헤픈 여자를 뜻합니다. 일각에서는 부처에서 따왔다는 말도 있는데 부따 뜻은 스페인어로 해석하는게 맞을 듯 하네요.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늘 오전 10시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대화명이 '부따'인 강훈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찰은 강훈이 조주빈의 실질적인 자금책 역할을 하며 '박사방' 참여자들을 모집·관리해 피해자를 추가 양산하는 등 범죄가 중대해 공개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국민의 알 권리와 동종범죄의 재범 방지, 범죄 예방 차원에서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지 여부도 종합적으로 심의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동안 경찰은 살인 등 강력범죄의 경우 공익 등을 위해 피의자의 신상을 공개해 왔는데, 성폭력 범죄로 피의자의 신상이 공개된 건 조주빈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 언론에서 얼굴이 공개됐네요++

 

일명 ‘부따’는 만 18세로, 본명은 강훈 입니다. -> 만18세는 20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1년생입니다.
조주빈은 실제 강훈을 박사방 공동 운영자로 지목했습니다.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하겠습니다.(혐오주의)

 

 



 부따 신상 공개 부따 학창시절
- 2001년생 18세 강훈 
- 서울의 한 대학에 재학
- 강훈 부따는  중학교 시절 과학고 입시를 준비할 정도로 성적 우수
- 전교 부회장 2년 연임
- 단, 일부 네티즌 제보에 따르면 학창시절 성인 동영상에 대해 언급하는 등 모범적인 평판과는 다른 모습
- 교실 안에서 체육복을 갈아입는 여학생을 보는 장난을 침
- 강훈 부따 는 휴대폰에 성인 동영상을 분할로 저장해 남들이 못 찾는다라는 말을 자주 하고 다님
- 부따로 활동한 시기는 2019년부터 

- 부따 강훈 고향 전라도 군산이라는 말이 있음(민증에는 서울 성북구 정릉동)

 

초등학교ㅡ서울성신초등학교 졸업
중학교ㅡ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졸업
고등학교ㅡ서울 경신고등학교 졸업
대학교ㅡ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 20학번 (입학예정)

 

 

구글 이미지 검색에 신상치면 이미 사진이 나옵니다.

01년생이라는데요.... 정말 ㅁXX놈이네요...

인스타그램 NBUNBANG 에 정보 나와있습니다.

 

 

최근 범죄 피의자 중 신상이 공개된 사례 중 '부따' 강훈이 가장 어린 나이라고 합니다.

 

n번방 박사방 사건... 공범은 도대체 몇명이냐?

 

경찰은 사마귀의 신원을 확인하고 있으며 수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미성년자, 현역군인, 공무원, 사회복무요원 등 생각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텔레그램방과 깊은 관련이 있다는 사실에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으셨을 겁니다.

 

여성을 노예처럼 생각하고 협박하며 자신들의 삐뚤어진 욕망을 채우려던 사람들 모두 꼭 처벌되기를 바라봅니다. 지금까지 부따 강훈 신상 얼굴 등을 알아봤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사내자식이 뭘 그래 쭈그리고 있냐 ㅋㅋ 어릴떄 그럴수도 있는거지 어꺠펴고 가슴 쭉 내밀자.

명치 존나 쎄게 떄리게

 

온라인 성매매 특별법 청원링크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7117

 

온라인 성매매 특별법 만들어 주세요!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2020/03/23 -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 *팩트체크*텔레그램 N번방의 충격적인 협박문자내용(26만명?예상 처벌수위?잡힌게 박사가 아니다? 범행수법?)

 

*팩트체크*텔레그램 N번방의 충격적인 협박문자내용(26만명?예상 처벌수위?잡힌게 박사가 아니다? 범행수법?)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현재 인터넷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이른바 '박사방'을 운영하며 미성년자 등의 성착취물을 제작·유통한 혐의를 받는 '박사' 조모 씨의 신상을 공개해야 한다는 내용의 청와대 국..

salgoonews.tistory.com

2020/03/20 -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 *소름주의*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총정리(요약+처벌기준?)+국민청원링크첨부

 

*소름주의*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총정리(요약+처벌기준?)+국민청원링크첨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텔레그램 N번방으로 정말 시끌벅쩍하죠.. .아주 질이 나쁜 나쁜놈들이 드디어 잡혔습니다. 이 나쁜놈들이 어떤 짓을 했는지, 한번 총 정리 해봤습니다. 1.N번방 사건이란?or 2..

salgoonews.tistory.com

2020/04/11 -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 판사 웃게 만든 '조주빈 공범' 반성문도대체 뭐라고 썼길래...

2020/04/04 -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 박사방 조주빈 공범 '이기야' 지금까지 드러난 실체+현역군인?+

2020/03/26 -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 *궁금해소* 갓갓 은 왜 아직도 안 잡힐까?(N번방 사건 창시자?)

 

*궁금해소* 갓갓 은 왜 아직도 안 잡힐까?(N번방 사건 창시자?)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갓갓은 왜 아직도 안잡힐까???? 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서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도대체 갓갓은 왜 안잡힐까요? 수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일단 갓갓이란 이노무 새끼에 대해..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