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KBS 32기 공채개그맨 박대승 최근근황, 출연작(+실시간반응)

by 살구네 2020. 6. 3.

장수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잠정 휴식에 따라 박대승 등 신인 KBS 개그맨들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개그맨 KBS 32기 공채개그맨 박대승씨에 대해 궁금증이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박대승 그는 대한민국의 개그맨. KBS 32기 공채 출신입니다.

2018년 KBS 연예대상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2007년부터 매 해마다 개그맨 시험을 봤지만, 10번 연속으로 떨어졌다고 한다. 하지만 부모의 응원과 지원이 계속되었으며, 결국 2018년, 개그맨 준비 11년만에 3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그 이후 인스터디그램으로 첫 데뷔, 이 와중에, 과한 나라 등에서도 출연했습니다.

-박대승 개그콘서트 출연작-

인스터디그램 - 선생님 역.
이 와중에
과한 나라
악마의 편집
민상소송 - 가해자 역.
국제 유치원 - 선생님 역.
2분 드라마
가짜 뉴스
도티의 개그몬 언박싱
던질까 말까
히든 보이스

5월 8일 방송한 '개그콘서트'의 '몰래온 당신' 코너에서는 개그맨 박대승의 아버지가 깜짝 출연했었습니다.
당시 박대승의 아버지는 개그맨 합격 소식을 듣자 오랜 기간 개그맨 준비로 힘들어했던 아들 생각에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방송 21년 만에 휴식기를 결정한 KBS 2TV 공개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가 3일 마지막 녹화를 진행하는 가운데 최근 불거진 '몰카' 사건으로 뒤숭숭한 분위기다.
'개그콘서트'는 이날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KBS는 앞서 지난 5월 중순 "지난 20여 년간 쉼 없이 대한민국의 웃음을 지켜온 '개그콘서트'가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녹화는 이 '휴식기'를 앞두고 하는 녹화로 사실상의 '마지막 녹화'다.


21년의 방송을 사실상 마무리하는 여러모로 의미 있는 녹화지만 '몰카'사건으로 최악의 상황에서 진행하게 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일부에서 특정 기수의 KBS 공채 개그맨들 이름이 언급되고 특정 개그맨의 실명까지 노출되며 이 개그맨에 대한 의혹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 녹화를 앞둔 '개그콘서트' 출연진과 제작진은 이런 상황들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실제 주요 출연자와 제작진은 지난 2일부터 일체 외부 연락을 피하고 있습니다.

3일 '개그콘서트'의 마지막 녹화는 논란의 'KBS 32기 공채 개그맨'들 없이 진행된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32기 개그맨들은 당초 이번 녹화에 참여할 예정도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 녹화'의 의미로 인지도 있는 유명 개그맨들만 출연할 예정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상에 이름이 언급되고 있는 개그맨들도 휴대전화를 꺼놓고 '잠수' 상태다. 일부는 휴대전화번호 자체를 바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어휴... 한명이 그나마 살아있던 개콘 숨통을 끊어버리는구나..!

 

 

추억의 싸이월드 본사 찾아가본 근황(+사진백업 방법)+꿀팁

5월 31일 머니투데이로 에 한 독자가 도움을 청합니다. 그는 싸이월드 로그인이 힘들고, 자료도 사라졌다며 도움을 청했습니다. '두 딸(9살, 7살)을 임신했을 때부터 현재까지 모든 추억이 싸이월�

salgoonews.tistory.com

 

 

시서스 다이어트 하는방법+효과와 부작용(+사진)+다이어트 자극짤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나 원료에 대한 정보가 끊이지 않는 요즘, 최근 시서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서스 효능 중 대표적인 것 중 하나가 다이어트로 밝혀��

salgoonews.tistory.com

 

 

KBS 여자화장실 몰카범 정체(+사진)Feat.kbs 32기 공채 개그맨

서울 여의도 KBS 본사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래카메라(몰카)를 설치했다가 적발되자 1일 경찰에 자수한 용의자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BS는 ‘전날 몰카 용의자가 KBS직원�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