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N번방 '갓갓 검거' 현재까지 밝혀진 정체(+신상,20대남성)+수사현황

by 살구네 2020. 5. 11.

성 착취물을 공유하는 텔레그램 대화방을 처음 만든 것으로 알려진 인물인 '갓갓'이 경찰에 드디어 검거됐습니다. 


경북지방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인터넷 메신저 텔레그램 'n번방' 운영자(대화명 '갓갓')인 A(24)씨에 대해 아동청소년성보호법 위반 혐의 등으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1일 밝혔는데요.

 

갓갓은 텔레그램 대화방을 처음 만든 것으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조주빈,강훈,이원호 등 N번방 관련자들이 하나씩 경찰에 체포되는 와중에도 갓갓은 체포되지 않아 전국민적 공분을 샀는데요...!

하지만 오늘 갓갓의 체포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는 자신을 절대 못잡는다고 말하고 다니다가 잡혔는데요.

 


갓갓은 미성년자를 포함한 다수 여성의 성착취 영상물을 제작, 텔레그램 대화방에 배포한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앞서 경찰은 A씨를 갓갓으로 특정해 지난 9일 소환 조사했습니다.
조사 결과 A씨로부터 자신이 갓갓이라는 자백을 받고 그를 긴급체포했습니다.

 

 

현재까지 갓갓의 정보는 24살의 남성이라는점만 밝혀졌네요.

현재 N번방의 수사현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출처-연합뉴스

조만간 갓갓도 신상이 공개될것으로 보입니다. 경찰의 수사력이 대단한데요....

하루빨리 안잡힌 나머지도 자수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오늘의 한줄평:우리나라 경찰 일 잘한다.

 

 

 

*혐오주의* 조주빈 공범 '부따' 강훈 신상공개 확정(사진, 얼굴,학교,나이)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디지털 성 착취 사건과 관련해 조주빈과 함께 텔레그램 '박사방'의 공동 운영자로 알려진 '부따' 강훈의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때 부따의 뜻은 puta 스페인어로 매춘부, 헤픈 여자..

salgoonews.tistory.com

 

 

N번방 가해자 신상공개 못한다?피의자 신상공개 법의 기준과 사례 +총정리+청원링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논란인 n번방 가해자들의 신상공개에 대한 발표가 오늘 일부분 됐습니다. 1.경찰청의 공식발표 2.피의자 신상공개 법의 기준 3.피의자 신상공개 사례 4.청원링크 순으로 이야기를..

salgoonews.tistory.com

 

 

*궁금해소* 갓갓 은 왜 아직도 안 잡힐까?(N번방 사건 창시자?)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갓갓은 왜 아직도 안잡힐까???? 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서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도대체 갓갓은 왜 안잡힐까요? 수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일단 갓갓이란 이노무 새끼에 대해..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