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태원 클럽 아이돌 97라인의 자필사과문 모음(+사진)+사건정리

by 살구네 2020. 5. 19.

이태원 클럽 아이돌.. 일명 97라인이죠, 차은우, 정국,재현 ,민규...... 그들이 이제 자필 사과문을 썻는데요. 

사과문을 모아봤습니다.

 

일단 사건을 간략하게 정리 해드리고 팩트를 체크해드리겠습니다.

사건정리.

1. 트위터 돌판에서 어떤 알계가 전정국이랑 차은우가 이태원 클럽간 아이돌이라고 말함.

2. 돌판이 시끄러워짐.

3. 어느 순간 그 알계가 다 구라라고 사과문 씀

4. 아미들 우리 정국이 안간거 맞다고 우쭐해짐

5. 디패가 전정국을 포함한 97즈가 이태원 유흥업소 간거 폭로

6. 처음에는 아미들 절대 아니라고 쉴드침.

7. 사실로 확인되고 97즈 공식 사과문 올림

8. 현재 (일부) 아미들 전정국사랑해 해시 총공하는 등 쉴드치고 있음.

 

팩트체크.

우선 이태원에 간것은 팩트입니다.. 기사 떳고 사과문 올라왔는데요. 근데 여기서 문제는 "이태원 간것"만 팩트라는 것

1. 클럽에 가지 않았으며

2. 클럽 터진 이후에 가지 않았음.

3. 클럽을 간지는 아직모름 현재까진 식당->바를 갔다고함(잭스바)

잭스바는 무료오락 즐기는 카지노 클럽분위기

4.메이드클럽-> 클럽담장자or알바생들->본적없다

그래도 논란을 피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연예인은 이미지가 생명이니...어찌될지ㅠㅠ..

 

 

아스트로-차은우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서울 이태원 바(Bar) 방문과 관련해 자필 사과문을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차은우는 19일 그룹 공식 트위터에 올린 자필 사과문에서 “먼저 저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직도 많은 의료진분들과 국민 분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던 제가 사회적 거리두리를 지키지 못하고 안일하게 지인들과 이태원의 식당과 바에서 모임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저를 지켜봐 주고 응원해준 팬들께 실망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멤버들 회사분들 주변의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의 소중함만큼 앞으로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겠다”며 “심려와 걱정을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습니다.

특히 차은우는 이태원 방문 뒤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사실이 전해져 ‘이중성 논란’으로 더 큰 여론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NCT-재현

아래는 NCT 재현의 자필 사과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재현입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이태원의 식당과 바를 다녀온 것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된 멤버들, 회사, 함께 일하는 모든 주변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행동 하나하나 신중히 생각하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많은 분들과 팬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세븐틴-민규(아직 자필사과문은 안나옴 올리면 업뎃)

세븐틴 소속사 플레이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 세븐틴 멤버 민규의 이태원 방문 관련 보도에 대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민규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중 사회적 규범을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앙방역대책 본부의 권고에 따라 해당 기간 내 방문한 사실을 확인한 직후 기침, 발열 등의 코로나19 증상은 없었으나 주변인에게 피해를 끼칠 것을 우려해 자발적으로 선별 진료소에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 결과 이후 자가 격리 및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진행해 왔습니다.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여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본사는 소속 아티스트가 개인위생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규범을 실천하도록 각별히 더욱 주위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드림.

 

방탄소년단-정국(아직 자필사과문은 안나옴 올리면 업뎃)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서울 이태원 방문 관련 입장을 전합니다.

우선 정국의 이태원 방문 여부에 대해 지난 주 다수 언론의 문의가 있었고, 이에 대한 당사의 대응에 문제가 있었다는 점을 뒤늦게 인식하게 되어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정국이 이태원에 방문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방문 당시, 5월 초 확진자 발생으로 문제가 된 장소에는 가지 않았고, 첫 확진자가 이태원에 간 날짜보다 약 1주일 전이었습니다. 또한, 정부 지침에 따라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등의 조치를 취했기 때문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상을 대외적으로 공개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판단은 아티스트의 소속사로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엄중함을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아티스트의 사생활 보호를 더 앞세웠다는 점에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국은 지난 4월 25일(토) 저녁 지인들과 함께 이태원 소재 음식점 및 주점(Bar)을 방문하였습니다. 방문 이후 기침, 발열 등 코로나19 증상은 없었으며, 자발적으로 선별 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았고 음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현재 아티스트 본인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전 사회적 노력에 충실히 동참하지 않은 점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빅히트는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관련 지침 및 예방 수칙을 최선을 다해 따르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드림

 

아무리 팬이여도 자기가수 보호하는 것 정도는상황봐가면서 하시기 바랍니다....

확진자 다녀가기전에 이태원 갔었던건 엄연한 사실이고 그런 장본인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겠다고 했고 챌린지 까지 찍어놓고...

그런데 확진자 터지고나서 이태원 갔었던거 숨긴건 뭘까요...?

자기 한명쯤은 상관없다는 생각으로 행동했다고 밖에 안보입니다.

그것도 네명이서 몰려다녔다는건 의료진 엿 먹이는것 밖에 안되는거 아닌가요?

물론 연예인들만 욕 먹을 일이 아니라 다시 한번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모든 사람들이 깨달았으면 해서 글씁니다..

 

 

 

*팩트체크*이태원 클럽 아이돌 동선 +Feat. 정국,차은우,재현,민규 동선(+잭스바,메이드 공식입장)

지난 번에 이태원 클럽 아이돌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을 때는 소속사가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불가'라고 밝혔는데... 이번에도 디스패치가 또 한건을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살짝 정리를하고 풀어

salgoonews.tistory.com

 

 

이태원 아이돌 목격담 트위터 유포자 사건정리(+원본,사과문)

인기 아이돌그룹 멤버가 코로나19 확진자 집단감염이 발생한 이태원 바에 방문했다는 목격담이 퍼지면서 논란이 일었던 가운데 해당 글의 작성자가 "허위사실 유포 죄송하다"는 사과문을 게재��

salgoonews.tistory.com

 

 

*충격주의*이태원 클럽 아이돌 정체 97모임의 정국,차은우,재현,민규 (+실시간 반응)

이태원클럽아이돌 이 저번주에 떳는데 묻히는듯했는데 디스패치에서 황금연휴 기간에 이태원클럽에 간 아이돌을 실명으로 밝혔습니다. 디스패치에서 밝힌 이태원 클럽에 간 아이돌은 방탄소��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