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박봄 리즈 시절과 변천사 (+최근 근황)

by 살구네 2020. 6. 4.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다소 통통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본격적인 무대에 들어가기 앞서 포토존을 방문한 박봄은 체크무늬 미니원피스에 재킷을 입고 검정색 킬힐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또 박봄의 패션만큼이나 두드러졌던 것은 체형 변화였다. 박봄은 다소 통통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는데 이에 대해 박봄은 측 관계자가 한 매체를 통해 직접 이유를 밝혔습니다.

특히 박봄은 귀여운 외모와는 반전되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선보였습니다. 팬들은 박봄의 무대 사진을 SNS에 올리며 박봄의 무대에 감탄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얻갈린다 왜 저렇게까지 얼굴에 신경을 쓸까?
안해도 이뻤는데 하면서 말이다..

 

박봄은 과거에도 급격한 체형 변화를 몇차례 보여주었는데 방송에서도 이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지난 2013년 박봄은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다리에 살이 잘 찌지않는다는 고민을 털어놓으며 "위에만 살이 찐다"고 말했습니다. 
또 "춤 출 때 힘이 들 정도다" 이에 따른 고충이 적지않음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급격한 체형 변화를 겪는 박봄을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박봄의 리즈 시절을 회상하거나 박봄이 마른 체형으로 모습을 보이면 "리즈시절이 돌아왔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박봄씨의 변천사를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애니콜 광고에 이효리와 함께 출연한 박봄은 빼어난 미모와 춤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NE1로 데뷔 이후 박봄은 타고난 보컬 실력에 쭉 뻗은 각선미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박봄 외모가 점점 변하자 일각에서는 성형중독이 아니냐는 눈초리를 받았습니다. 다만 박봄의 부은 얼굴은 임파선염일 수도 있다고, 과거 박봄은 엠넷 '2NE1 TV 시즌2' 2화에서 임파선이 부어 얼음물로 목을 감싸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박봄은 지난 2006년 애니콜 시리즈 '애니스타' 뮤직비디오, CF에 출연해 데뷔 전부터 어마어마한 인기를 구가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박봄 모습은 박봄 얼굴 변천사 중 현재까지도 팬들에게 '박봄 리즈'로 회자될 만큼 뛰어난 미모를 자랑합니다. '박봄 리즈' 모습을 담고 있는 '애니스타'는 톱스타 이효리가 스타의 삶을 벗어나기 위해 박봄을 자신의 대역으로 세우고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박봄은 본인 리즈 시절로 언급되는 '애니스타' 촬영 당시에 대해 "내가 휴대폰을 끼웠다 뺐다 하는 장면이 있는데 촬영이 계속 반복됐다. 이효리 언니가 보다 보다못해 감독님께 '얘 그만 시켜라'라고 했다"라며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애니스타' 출연 때 모습과 많이 달라진 비주얼의 박봄에 대해 "박봄 리즈는 애니스타 때다", "다시 그때 모습을 볼 순 없을까" 등 박봄 얼굴 변천사에 아쉬움과 그리움을 드러내는 팬들이 늘고 있습니다.
   

박봄은 2NE1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2016년 11월 말, 2NE1의 해체를 공식화함과 동시에 박봄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소속사 없이 지내면서 큰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그 후, 박봄은 2018년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손을 잡았고, 싱글 앨범 '봄'을 선보이며 2019년 3월 12일 솔로 가수로써 성공적으로 컴백하였습니다.
 
박봄은 13살 때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굴드 아카데미 졸업 후 레슬리 대학교에서 심리학을 전공했으나 부모님 몰래 버클리 음대로 학교를 바꾸었습니다. 미국에 있을때는 박봄의 이모님이 박봄을 봐주셨다고 합니다.

 

박봄은 2002년 한국으로 돌아와 오디션에 참여, 2005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에 합류하였습니다.
  
또한 마약밀수 혐의 논란도 일어났었죠 ...



2014년 6월 30일 박봄은 과거 2010년 10월 마약류 밀수 혐의로 입건유예 처분을 받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박봄은 2010년 10월 국제 우편을 통해 마약류 약품으로 분류되는 암페타민이 함유된 에더럴 82정을 포장된 케이스에 젤리로 기록하여 국내로 들여오고 박봄의 할머니가 물품을 수취받았습니다. 해당 물품이 인천 국제공항 세관에 바로 적발되었고 검찰은 수사를 하게 됩니다. 


박봄이 마약 밀수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것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박봄은 치료 목적으로 구입했고 몇 년간의 병력기록과 처방전을 제출하여 해당 약품이 순수한 암페타민이 아닌 암페타민 성분이 포함된 치료제인 아데랄이라는 것을 밝혔습니다.


이 약품은 본인의 치료 목적으로 한 것이고 국내에서 마약류로 분류된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현 거주지가 아닌 할머니 댁으로 물품을 받으려 한 것 역시 거주지를 자주 비우는 직업 특성상 집에 상주하는 할머니가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고 해명했습니다. 

이후 검찰은 일반인과 달리 명확한 신분인 연예인이기에 도주 우려가 없는 데다 치료 목적임이 증명되었고, 해당 에더럴 양에서 마약 암페타민을 만들 수 없고 초범인 점 등을 고려하여 입건유예조치를 취했습니다.



박봄이 입건 유예 후 논란이 더욱 가속화되게 됩니다. 박봄은 입건유예 처리된 것이 입건조차 시키지 않았고 오직 담당 검사 선에서 사건을 백지화시켜 검찰의 봐주기 수사라고 논란이 됩니다. 또한 불법인지 모르고 반입했다는 박봄의 해명에 왜 할머니 젤리로 속여서 들어온 것이냐가 논란이 되었습니다.
  

논란이 된 '입건유예' 처리는 범죄행위는 인정되나 기소를 안 한 것으로 당시 법조계 관계자들은 마약 의혹 범죄에서 입건 유예하는 것은 이례적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할머니의 명의로 젤리류와 같이 반입한 점도 아직도 의문점으로 남아있습니다.
박봄의 마약 밀수 논란은 현재도 많은 의문점을 제기하며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검찰의 기소조차 하지 않은 처분은 기소할 것인지 말 것인지는 전적으로 검찰의 재량이므로 법적으로 문제도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나 박봄이 법적인 문제는 없더라도 많은 의혹은 그녀가 불법임을 알고도 밀반입을 시도한 것이든 아니든 현재까지도 비난받고 있으며 법적 책임과는 별개로 박봄이 짊어지고 가야 하는 도덕적인 책임으로서의 짐이 되고 있습니다. 

 

-박봄리즈시절 사진 모음-

 

 

 

천안 계모, 아들 가방에 넣어 죽은 소름돋는 이유(+신상,사진) 적용혐의

충남 천안에서 계모가 아홉살짜리 의붓아들을 7시간 넘게 가방에 가둬 중태에  빠졌던 아홉 살짜리 의붓아들이 끝내 숨졌습니다. . 계모는 의붓아들을 가방에 가둬놓은 채 3시간 동안 외출�

salgoonews.tistory.com

 

 

 

KBS 여자화장실 몰카범 정체(+사진)Feat.kbs 32기 공채 개그맨

서울 여의도 KBS 본사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래카메라(몰카)를 설치했다가 적발되자 1일 경찰에 자수한 용의자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BS는 ‘전날 몰카 용의자가 KBS직원�

salgoonews.tistory.com

 

 

슈가 샘플링 논란에 디스패치 측의 결정적 증거(+실시간 상황)짐존스 누구?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가 최근 발매한 솔로 음반이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짐 존스의 육성이 BTS 슈가 신곡 '어떻게 생각해'도입부에 들어갔다는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