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안산에서 강아지 간식에 바늘 넣어 길가에 뿌린 충격적인 이유(+분노주의)

by 살구네 2020. 7. 24.

개 짖는 소리가 시끄럽다며 애견 간식에 바늘을 넣어 아파트 단지 길가에 뿌려놓은 40대가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경기 안산상록경찰서는 재물손괴 미수 혐의로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


A씨는 이달 10일 오후 5시 20분께 #강아지간식용소시지에 바늘을 넣어 거주하는 아파트 단지 곳곳에 뿌렸습니다.
관리사무소 측은 반려견을 산책시키던 중 소시지에 들어있는 바늘을 발견한 주민의 신고를 받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개들이 하도 짖어 시끄러워서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행히도 A씨가 뿌린 간식을 먹고 다친 반려견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근데 이게 아파트 뿐만 아니라 안산의 대형마트 주변에서 침핀이 박힌 강아지 간식이 뿌려져 있는 것이 행인에 의해 발견됐습니다. 


지난 11일 페이스북 지역커뮤니티에 침핀이박힌 강아지 간식 조각들을 발견, 수거했다는 제보가 올라왔습니다.
이에 따르면 제보자는 이날 아침 안산시 성포동 홈플러스 안산점 주변 나무 아래 이같은 간식이 흩뿌려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시민제보]
혹시 이런것도 제보가 될까 해서요 지금 성포동 주변으로 강아지 간식안에 철사를 박아서 나무 아래 무작위로 뿌려져 있어서 반려인들이 조심을 하면 좋을것 같아서요. 오늘 아침에 성포동 홈플러스 주변에서 수거했습니다.

 

제보 사진.

제보는 정말 많았습니다."저희아파트내에서도 많이 발견됐습니다. 밤산책중에 애기가 물고 뱉길래 바로 뺏어서 보니 저거더군요.."
시중에서 쉽게 살 수 있는 강아지 간식을 아무렇게나 자른 뒤 문구용 침핀을 박아 놓은 것으로 최소 4개 이상의 간식 조각에 침핀이 박혀 있었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간식류에다 못처럼 날카로운 물질을 박아 개나 길고양이가 지나다니는 곳에 뿌려놓는 일들이 종종 발생했습니다. 

 


지난 2018년 10월 수원시 권선구 옛 농촌진흥청 부지 내 잔디밭에서 못이 박힌 간식을 먹은 반려견이 피를 흘리고 호흡곤란 증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못이나 이번 침핀처럼 날카로운 것을 간식에 꽂아두는 것은 물론 독성물질을 일부러 발라두거나 쥐를 잡기 위해 쥐약을 뿌려두는 경우, 강아지에게 해로운 유박비료를 공원에 사용하는 경우 등등 강아지 산책시 갖가지 위험에 맞닥뜨릴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산책시킬 때 땅에 떨어진 음식을 먹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꼭 사람이고 동물이고 죽어나가야만 조사하지말고 조사하고 수사해서 예방이 되고 이러한 행동을 하는사람들에게 강력한 처벌을 할수있는 법적기준이 마련됐으면 좋겟습니다.

이번에 잡힌것도 재물손괴 미수 혐의로 입건되었다는데 꼭 동물보호법으로 처벌받길빕니다....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줄리 상태 수의사의 팩트체크(+고양이 근황)

빅뱅 지드래곤(GD)의 반려견으로 유명한 가호와 졸리가 기본적 관리도 받지 못한 채 방치된 듯한 근황이 공개돼 논란이됐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GD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션��

salgoonews.tistory.com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무릎+시청자 분노 난리난 사연(+실시간반응)

'개통령' 강형욱이 훈련을 포기했다. 역대급 '고구마' 사연에 시청자들 역시 분노했습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보더콜리 코비의 입질로 고민�

salgoonews.tistory.com

 

 

김민교 반려견에 물린 할머니 사망 처벌수위는(+강형욱 반응) 벨지안 쉽도그

배우 김민교씨의 반려견에게 물린 80대 여성이 끝내 숨졌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개 물림 사고를 예방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람을 물거나 위협한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에�

salgoonews.tistory.com

 

 

강형욱 반려견 다올이 안타까운 소식(+눈물주의)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안타까운 비보를 전했습니다. 강형욱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올이가 그제 하늘로 갔어요. 가족 품에서 편안히 갔습니다. 그 동안 다올이를 예뻐

salgoonews.tistory.com

 

 

희대의 살인마 고유정 사건 총정리(+소름주의)

정말 충격적인 사건인 희대의 살인마 고유정 사건에 대해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유정은 1983년 37세로 의붓아들을 살해하고, 전 남편을 살해한 뒤 시체를 훼손하고 불상지에 유기한 혐의를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