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으로 유명한 톰홀랜드의 열애 상대인 배우 나디아 파스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톰홀랜드는 나디아 파스크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를 공식화했습니다.처음 열애설이 터지자 파크스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공개로 바꿨죠. 홀랜드는 인스타그램에 그녀의 사진을 공유하면서 열애설을 암묵적으로 인정했습니다.
28일(한국 시간) 톰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Stunning! Both the girl and the sky and I hope you are staying covid19 free소녀와 하늘, 나는 네가 코로나19로부터 자유롭게 머물기를 바란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나디아 파스크가 마스크를 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마스크로 얼굴을 반이나 가렸음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이들은 <왕좌의 게임>의 배우 소피 터너와 그의 남편 조 조나스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톰홀랜드는 지난해 파파라치를 통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열애설 여성은 그 여성은 아니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부터 만나기 시작해 이미 가족과 지인들에게 자신들의 관계를 공식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톰홀랜드의 그녀 나디아 파스크의 미모 감상해보시죠!
홀랜드는 2017년에는 젠데이아 콜먼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지난해에는 소꿉친구인 올리비아 볼튼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죠. 당시에는 모두 “친구 사이”라고 못 박았는데요. 이번에는 아무 말 없이 사진을 올린 걸 보니 진짜 열애가 맞는 것 같습니다.
톰홀랜드는 1996년생 24세로 영국의 배우입니다. 런던의 웨스트엔드 극장에서 공연 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와 2012년 영화 《더 임파서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 역할로 잘 알려져 있다. 영화 데뷔작 《더 임파서블》에서는 빌리 역을 연기했던 배우답게 해변에서 덤블링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이 작품에서 단번에 기대주로 떠올랐다.
2016년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시작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새로운 피터 파커 / 스파이더맨 역을 맡게 되어 유명해졌다. 스파이더맨을 역임했던 배우들은 물론이고 원작자인 스탠 리에게도 극찬과 호평을 받으며 역대 스파이더맨 중 가장 소년미 넘치는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출연작이 많지 않지만 아역 배우로서는 육체적으로 힘들기로 소문난 《빌리 엘리어트》부터 영화 데뷔작인 《더 임파서블》에서 쓰나미에 휩쓸리고 《하트 오브 더 씨》에선 고래에게 배가 난파당하고 석달간 표류하고 《잃어버린 도시 Z》는 아마존 밀림 탐사까지 떠나는 등 유난히 육체적으로 힘든 배역을 거쳐가고 있어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2017년 7월 2일 스파이더맨: 홈커밍 홍보차 국내에 첫 내한을 가졌고, 2018년 4월 12일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에프와 톰 히들스턴과 함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홍보차 다시 내한했다. 2019년 6월 30일, 7월 1일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홍보차 다시 내한했다.
2019년 너티독의 작품이자 소니픽쳐스에서 제작을 시작한 영화 언차티드의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 역으로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게임에서 네이선은 30대이지만 과거 회상하는 방식으로 처음 자신의 동업자인 빅터 설리번을 만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 스토리를 그릴 예정이라고 한다. 게임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게임에서 네이선은 벽에 메달리는 건 기본이요, 총 맞는 것도 당연하듯이 개같이 구르는 트레져헌터 캐릭터다.
국내에서의 전담 성우는 사실상 심규혁. 톰이 더빙한 애니메이션도 심규혁이 전담하고 있음으로서 사실상 확정. 놀랍게도 톰이 심규혁보다 무려 14살이나 어리다.
톰홀랜드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omholland2013/
톰홀랜드 열애 상대 나디아파크스 인스타그램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nadia.parkes/?utm_source=ig_emb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