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소민이 배우 오동민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배우 전소민과 오동민의 열애설이 퍼진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습니다.
8월 10일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전소민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두 사람이) 엄청 친한 사이로 알고 있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같은 날 오동민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또한 "드라마를 통해 두 사람이 친해진 걸로 안다"라며 "현재까지도 출연 배우들과 자주 만난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달 26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동민과 찍은 필름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사진에 "나의 화답. 흔들려도 괜찮아. 흔들려서 더 아름다워"라는 말을 함께 적었습니다.
그런데 전소민이 오동민과 함께 했던 날의 사진을 이날 처음 올린 게 아니었다. 그는 3일 전에도 같은 날짜가 찍힌 사진을 올렸었습니다.
이후에도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차례 필름 사진을 게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애하고 있는 게 아니냐'라는 설이 제기됐습니다.
앞서 전소민과 오동민은 지난 2018년 KBS 드라마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를 통해 만났습니다.
극 중 전소민은 엉뚱 발랄한 수학교사 도도혜 역을 맡았으며, 오동민은 도도혜의 전 남편인 최진상 역을 맡았습니다. 이후 전소민은 오동민이 풀연하는 KBS 드라마 '출사표'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해 그 이유를 놓고 설왕설래가 있었습니다.
한편 전소민은 현재 SBS '런닝맨'에 고정 출연 중이고, 오동민은 KBS 드라마 '출사표'에 출연 중입니다.
현재 둘의 열애는 양측 소속사의 부인으로 일단락 되고 있습니다.
오동민 인스타그램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donminohs/
전소민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jsomin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