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몰카 개그맨의 충격적인 과거 행적(+KBS 공채 박대승) 신상 정체

by 살구네 2020. 8. 14.

KBS 연구동 건물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공채 개그맨 박모(30)씨에 대한 첫 재판이 열렸습니다. 

 

박씨는 단순히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것뿐만 아니라 직접 화장실에 숨어 피해자를 수십 차례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박씨는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고 했습니다.



2020년 8월14일 오전 서울남부지법 형사13단독(류희현 판사)에선 박씨에 대한 1차 공판이 진행됐습니다. 박씨는 여의도 KBS 연구동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했다가 적발돼 경찰이 수사에 들어가자 지난 6월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이후 박씨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성적 목적 다중 이용 장소 침입 등 혐의로 지난달 17일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날 재판에서 검찰은 박씨가 몰카를 설치했고, 2018년부터 지난 4월까지 KBS 연구동 여자 화장실에서 칸막이 위로 손을 들어올려 피해자가 용변을 보는 모습을 촬영하거나 촬영을 시도한 것으로 봤습니다. 횟수는 총 32회였다고 합니다.

검찰은 또 박씨가 지난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총 15번 화장실에서 의상을 갈아입는 여성을 몰래 촬영 또는 촬영을 시도한 혐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박씨는 단순히 몰카를 설치한 것뿐만 아니라, 화장실·탈의실 등에 총 22번 직접 침입해 피해자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박씨는 검찰이 밝힌 모든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몰카 설치가 일회성이 아니었다는 것이다. 박씨 측 변호인은 “합의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했습니다.


박대승씨는 2018년 7월 KBS 공채 전형을 통해 개그맨에 합격했습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해왔지만 5월까지 KBS ‘개그콘서트’에 계속 출연해 왔습니다. 지난 5월 29일 개그콘서트 출연진은 장기 휴방이 예정돼 있던 개그콘서트 마지막 연습을 앞두고 연습실이 있는 연구동에 모였습니다. 

이날 KBS 소속 한 PD가 박씨가 화장실에 설치해 둔 몰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 수사가 시작되자 박씨는 경찰에 자진 출석해 “내가 몰카를 설치했다”고 자수했습니다. 경찰은 6월 24일 박씨를 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칸막이 위로 손을 들어올려 촬영시도를 했다니 정말 끔찍합니다...

 

 

전소민 오동민 열애설 난리난 인스타 (+사진)

배우 전소민이 배우 오동민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배우 전소민과 오동민의 열애설이 퍼진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습니다. 8월 10일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전소민의 소속사 킹콩

salgoonews.tistory.com

 

 

김구라 아침예능 남희석 저격에도 캐스팅 된 이유(+반응)

카카오M이 기획, 제작하는 국내 최초의 디지털 모닝 예능쇼 ‘카카오TV 모닝’에 김구라, 김이나, 노홍철, 비와이, 유희열이 합류를 선언했습니다. ‘카카오TV 모닝’은 ‘대한민국의

salgoonews.tistory.com

 

 

FC루머 해명 자꾸 논란되는 이유(+남자멤버)

트와이스 지효, 미나가 포함된 연예인 여자 축구팀이 창단 된 클럽 이름은 FC RUMOR=FC루머=에프씨루머가 있습니다. 7월 19일 생일을 맞은 에이핑크 오하영은 아침 인스타에 FC루머 창단식 사진을 올

salgoonews.tistory.com

 

 

설현 하차요구 '드라마 낮과밤' 제작진이 밝힌 입장(+설현 역할 촬영장분위기)

AOA 출신 권민아의 폭로로 논란의 중심이 된 설현에 대한 비난이 쏟아지면서 tvN 새 드라마 '낮과 밤' 하차요구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이에 2020년 8월10일 tvN 새 드라마 '낮과 밤' 제작�

salgoonews.tistory.com

 

 

한성호 신지민 설현 저격한 충격적인 이유(+권민아)한성호 누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 FNC 측을 저격했습니다. 권민아는 2020년 8월 8일 밤 자신의 SNS에 "난 억울하게 안 갈래"라는 글과 피투성이가 된 손목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신�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