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희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이혜정이 결혼 3주 전 사라진 스토리가 공개되 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희준은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혜정과 2016년 결혼해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데요. 이희준은 결혼 3주 전 아내 이혜정이 연락두절하고 사라져 멘붕에 빠졌던 일을 밝혔습니다.
1년에 20명과 연애해본 경험이 있는 이희준이라고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끝판왕이라고 불린 그지만 결혼전 아내의 행동에 멘붕이 왔었다고 합니다.
이희준은 "처음 얼굴을 알린 영화가 '화차'인데 영화 내용처럼 신부인 이혜정이 연락두절을 하고 사라졌다"며 "여기저기 찾으러 다녔다"고 말했습니다.
이희준은 아내가 갑자기 사라졌다며 "갑자기 결혼하는 게 인생이 끝나는 것 같고…, 갑자기 전화를 안 받고 사라졌다"며 당시 부인 이혜정이 "오빠가 날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이혜정은 잠수 탄 이유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혜정은 "결혼 3주 전에 A4 3장을 쓰고 잠수 탔었다"며 "3주 전 갑자기 우울증 (메리지 블루)를 겪었다"며 "결혼식 3주 전 기사가 나오니 우울증이 심해져 프로필 사진을 다 지워버리고 잠수를 탔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평생 한 남자와 함께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우울증이 왔다"며 "그런데 남편이 가족들한테 전화해 울면서 나를 찾아달라고 하더라. 남편 전화를 받았고 술도 못 마시는 사람이 만신창이가 돼 있더라. 미안했다"고 잠수 탄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희준은 당시 크게 놀랐다고 고백했으며 이에 대해 "무슨 소리지 싶었다. 전혀 예상 못했다"며 "여기저기 찾으러 다녀서 일주일 만에 잡았다"는 것. 이어 "한강으로 나오라고 하더니 자기 차에 타라고 했다"며 "뭘 잘못한지도 모르겠는데 사과하고 '잘못했다', '집에 가자', '사랑한다'고 했다"고 고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일이 공개되면서 실제로 과거 이들의 첫만남때 있었던 일이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내인 이혜정은 당시 상황에 대해 “친한 언니 디자이너 파티에 갔다. 이희준이 온다는 소식에 난리가 났다”라고 당시를 회상하며 “첫 모습을 잊을 수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이혜정은 당시 그의 첫모습에 대해 “10년 된 옷을 입고, 얼굴은 하얀데 볼만 빨갰다. 시골 청년처럼 왔다”라며 첫인상이 ‘귀여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희준이 자신한테 큰 관심을 보였다며 “(이희준이) 저만 바라보고 저한테만 술을 따라줬다. (이희준이) ‘괜찮아요?’라고 속삭이는데 그 장면이 슬로모션처럼 다가왔다”라며 “말이랑 숨소리가 너무 가깝게 들렸다. ‘뽀뽀를 하고 싶은데 못하는구나’ 생각해서 내가 얼굴을 잡고 뽀뽀했다”라고 말해 듣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이희준은 와이프 이혜정과 2016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희준 이혜정은 연애 5개월만에 결혼 발표를 해 당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었습니다.
5개월만에 결혼 발표를 하다보니 임신이 아니냐는 추측들도 있었지만 속도 위반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교제 사실을 인정할때에는 이희준 전 여자친구인 김옥빈과
이별 기간이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었던지라 차가운 시선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이혜정은 농구선수 출신 모델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이희준은 42세사이로 두 사람의 5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이혜정은 모델 출신으로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이헤정 학력은 선일여자고등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희준부인 이혜정씨는 모델 이혜정이기 전에 그녀의 직업은 농구 선수이기도 했었습니다.
어린시절 키가 유달리 컸던 이혜정은 주변 사람들의 추천으로 농구선수 선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었고
타고난 신체조건과 잠재되어 있는 재능을 인정받아 선수로 선발 되었고, 오랜 훈련을 통해서 실력을 길러 유망주로 주목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희준부인 이혜정은 2002년부터 2004년까지 프로농구팀 단체에 소속되어 있었고 우리은행에서 선수생활까지 해왔었습니다.
하지만 이희준부인 이혜정은 집안 사정 때문에 고등학교 시절 방황의 시기가 찾아 왔고, 갑상선 항진증이라는 병도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운동을 아예 그만둬야겠구나라고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좋아하던 운동을 그만두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하다가 우연히 모델 제의를 받게 되는데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이를 계기로 모델 학원을 등록해 수업을 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피나는 노력 끝에 실력을 인정 받아 꿈에 그리던 패션쇼 무대에 오르게 되면서 모델 이혜정이 탄생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모델 이혜정은 2005년 서울 컬렉션으로 데뷔를 하고 샤넬, 페라가모, 구찌, 구호, 랑방 등 명품 업체 패션쇼에 섰고, 보그, 바자 VV, 코스모폴리탄, 마르끌레르 등 다수 매거진 모델로도 활약을 했었습니다.
참고로 이희준 결혼 3년만에 아이도 생기면서 현재 슬하에 아들 한명이 있으며 올해 나이 2살 입니다.
이희준 아내 이혜정은 과거 방송에 나와서 결혼을 하고 나니 든든한 내편이 생긴것 같아 모든 면에서 편안해졌다면서
본인이 느낀 결혼의 좋은 점을 이야기하다보니 어느새 결혼 전도가사 되었다고도 말한적이 있습니다.
첫 만남 당시 남편은 이희준 아내 이혜정과 결혼할것 같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이희준 이혜정은 방송에 나온 알쓸신잡 코스대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등 연예인 답지 않은 소탈한 모습으로 살아간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잘 사는거보면 진짜 인연은 따로 있나보다 싶습니다^^.
참고로 이희준 결혼 3년만에 아이도 생기면서 현재 슬하에 아들 한명이 있으며 올해 나이 2살 입니다.
이희준 모델 이혜정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weetyh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