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배우 장현성 씨의 아들 장준우, 장준서의 현재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과거 모습과 달리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달라진 모습에 시청자들이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17일 tvN '신박한 정리'에는 여덟 번째 의뢰인으로 배우 장현성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현성의 집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준우-준서 형제의 훌쩍 자란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들은 현재 고등학생, 중학생이 되었습니다.
과거 준우-준서 형제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습니다.
당시 각각 11살, 7살이었던 준우 준서 형제는 귀여운 외모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중학교 1학년이 된 그들은 나이에 비해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장준우는 더욱 어엿해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지난해 6월, 장현성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아들 장준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장준우는 장현성의 키와 거의 비슷할 만큼 성장했으며 한층 어른스러워진 면모를 보였다. 장현성은 "(준우) 면도한다. 내가 면도기 사줬다"라며 아들이 부쩍 성장했음을 알렸다. 또한 장준우는 외고에 진학하고 있다고 알려지며 누리꾼들에게 "차은우 급이다"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장현성의 나이는 1970년생으로 51세가 되었으며, 양택조의 딸 양희정과 결혼했습니다. 양희정은 1972년생으로 둘의 나이차이는 2살입니다.
장현성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원로 배우 양택조의 사위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극단 '학전' 시절 무대를 관람하는 관람객들 사이에서 일명 '학전 독수리 5형제'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나머지 4명은 설경구, 김윤석, 황정민, 조승우입니다.
주로 인텔리형 악역이나, 찌질한 캐릭터, 선역 조연을 자주 맡고 있습니다.
추가로 장현성 집 위치가 어디인지 가격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과거 제주도 집에서 현재는 일산 킨텐스윈시티 아파트에 산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힘든시기 경제가어려워서 신용대출이늘어나고 그래서 아파트대출도 늘어난다는데 역시 장현성씨의 클라스가 느껴지는 집이였습니다.
장현성씨의 집은 평수와 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 13~15억정도로 거래된다고 합니다.
장현성 부인(아내) 양희정씨는 원로 배우 양택조 씨의 막내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현성은 배우로 왕성한 활동 이전에 연극계에서 몸담으며 실력을 쌓아 올렸는데, 과거 한 영화에 출연했던 출연료가 그동안 무대 연극에서 벌어들인 수입보다 더 많아 큰 회의에 빠졌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장현성씨 부인 양희정 씨와는 대학 선후배 사이로 집이 같은 방향이라서 태워주다가 인연을 쌓게 되었다고 합니다. 같은 연극 출신 아내 양희정 씨는 원로 배우로 활동하고 계신 양택조의 막내딸이기도 합니다.
양택조 씨는 연극을 하는 딸에게 "다른 녀석들은 다 만나도 연극배우만큼은 안된다"라고 말해왔다고 하는데요, 처음 장인어른이 될 양택조 앞에 갔을 때 제일 못마땅하게 여긴 연극배우 장현성을 데리고 왔을 때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현성의 의외의 유쾌한 말투와 성격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 두 사람 하는 것을 보니 헤어지기 틀렸더라"는 생각이 들어 넌지시 "결혼은 언제 할 거냐"라고 물었고 장인어른 양택조씨가 먼저 결혼 프로포즈를 했던 사연을 밝혀 웃음을 주었습니다.
양택조씨는 1남 2녀를 슬하에 두고 있는데요, 큰 딸은 방송 PD 출신, 큰 사위는 카메라 감독, 둘째 아들은 방송 카메라맨, 며느리는 사진 전공을 했고 막내딸은 연극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장현성 부인(아내) 양희정 씨는 신혼초 남편에게 많이 집착했던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남편이 밤에 누군가와 통화를 하면 방앞에서 몰래 듣기도 했습니다. 너무 사랑해서 그런 것 같다. 일주일에 다섯 번은 부부싸움을 했고"라고 털어 논적도 있습니다.
장현성은 당시 돈이 없어서 새벽에 제작 프로듀서랑 통화를 했고, 그런 아내가 오해해 많이 다퉜다고 남모를 사연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에도 스튜디오에서는 준우 군의 현재 모습을 보고 "차은우 급이다"라는 찬사가 터져 나왔다고 하는 후문이 있기도 한데요, 사진으로 공개된 준우 군은 단정하고 뚜렷한 이목구비에 특히 진한 눈썹과 훈남 미소가 돋보였습니다.
당시 중학교를 졸업한 준우 군은 외할아버지 양택조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친구 같은 할아버지"라고 대답하며 의젓하게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만큼 가족 전체가 끈끈한 사랑으로 이루어져 있는 가족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장현성이 가족들이 자신의 최고좋은 친구라는 말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가족들이 항상 방송에 나올때마다 서로에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특히 장현성 부부는 서로를 인정하고 아끼는 부부 모습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그대로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