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조수애 박서원 인스타 언팔, 사진 삭제한 충격적인 이유(+나이차이 이혼)

by 살구네 2020. 8. 27.

JTBC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두산매거진 대표 박서원 부사장이 인스타그램을 서로 언팔한 사실이 알려져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들 부부가 서로 SNS 언팔로우 하고 함께 찍은 사진까지 삭제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생긴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26일 박서원, 조수애 부부가 서로 SNS을 언팔로우 하고 웨딩화보를 비롯해 아기와 찍은 일상 사진 등이 모두 삭제됐다는 것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앞서 박서원, 조수애 부부는 결혼부터 출산까지 모든 과정을 다 SNS를 통해 공개했던 바. 이들은 자신들을 둘러싼 관심과 논란을 모두 SNS에 사진을 올리는 것으로 답했습니다. 



조수애와 박서원의 결혼 사실은 2018년 11월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조수애와 박서원은 결혼에 대한 어떤 입장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해 12월 8일 두 사람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조수애는 내조에 전념한다며 JTBC도 퇴사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에 관해 공식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결혼 이후 SNS를 통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공식적으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서원은 결혼 이틀후에 자신의 SNS에 직접 조수애와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 특이한 컨셉 탓인지 대중들의 반응은 좋지 않았습니다.

 거기다 아래 후술한 출산 소식 이후 웨당화보에 컨셉에 대한 다른 논란이 생겼는데 웨딩화보 촬영 당시 임신한 상태로 임신한 아내의 배 위에 남편이 머리를 얹은 컨셉을 두고 논란이 있었습니다.

 


결혼 뿐만 아니라 임신과 출산 소식도 전부 SNS를 통해 전했습니다. 조수애는 결혼 직후 불거진 임신설에 대해 “아파서 입원한중에 기사가 갑작스럽기도 하고 5개월 아니기도하지만.. 축하 고마워요”라고 SNS에 이를 인정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출산 후 지난 7월 박서원은 아내 조수애, 그리고 아기를 안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출산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결혼한 지 한달만에 임신 21주차라는 혼전임신이라는 보도가 나왔으나, 조수애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은 맞지만, 21주차는 아니라고 직접 혼전임신설을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혼한지 6개월도 안되어 출산을 했기에 거짓말을 했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조수애, 박서원의 결혼과 임신, 출산까지 두산 그룹 측은 사적인 영역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이었지만, 조수애와 박서원 부부는 각자의 SNS을 통해 공식입장과도 같은 글을 올려왔었습니다. 


그만큼 두 사람은 각자의 SNS을 새로운 소식을 알리는 공식적인 창구로 이용했었기 때문에 언팔로우와 사진 삭제는 의아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조수애, 박서원이 이번 일도 SNS을 통해 입장을 밝힐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조수애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며 박서원은 1979년 42세로 두 사람은 13살 차이가 납니다.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결혼했으며, 결혼 6개월 후 2세를 출산했습니다.

현재 인스타 언팔과 사진삭제에 대해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악성 댓글에 대한 힘든 심경을 전한 바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대중의 관심이 부담스러워서 그런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하고,


또 다른 한편은,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걱정스런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누리꾼들의 무성한 추측만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아직 이에 대한 두 사람의 입장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박서원은 박용만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의 장남이며  2005년에는 구자홍 LS그룹 회장의 조카이자 구자철 한성그룹 회장의 장녀인 구원희 씨와 결혼했습니다. ​


하지만 2010년 소송 끝에 이혼을 했으며 슬하에 딸 한 명이 있었습니다. 전처와의 사이에는 딸 하나가 있는데, 딸과 조수애의 나이 차이는 14세에 불과합니다.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홍익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했으며, 2016년 무려 1,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했습니다 .
아침 뉴스 'JTBC 아침&'의 앵커를 맡았으며 박서원 대표와 결혼을 하면서 JTBC를 퇴사했습니다.

인스타 사진을 지우고 언팔을 했다는건... 상당히 큰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공식입장이 기다려집니다.

 

조수애 인스타그램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__hellossu/

박서원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ap_cco/

 

구리 싱크홀 충격적인 현장 사진(+교문동 대형 싱크홀) 발생이유

경기 구리시 교문동에서 대형 싱크홀이 발생했다. 26일 구리시청과 구리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45분쯤 구리시 교문동에서 대형 싱크홀이 발생했습니다. 싱크홀 발생에 대�

salgoonews.tistory.com

 

 

류상욱 음주운전 교통사고 피해자의 충격적 피해상황(+인스타)

류상욱이 8월 26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이유는 바로 교통사고가 났는데 충격적인건 음주운전이라는 점입니다. 류상욱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08년 브라운아이즈의 뮤�

salgoonews.tistory.com

 

 

박슬기 남편 공문성 놀라운 직업 나이차이(+미스트롯 인스타 아내의맛 집 가격)

TV조선 '아내의맛'에는 방송인 박슬기가 남편과 동반출연해 남편 공문성의 직업과 나이차이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슬기는 육아 워킹맘의 현실을 보여주며 쉽지 않은 현실 육아라이프를 공�

salgoonews.tistory.com

 

 

코로나19 재감염 코로나 완치 후 재발 (+백신 믿을수 있을까?)

정말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이 계속되는 가운데 재감염 사례가 연이어 보고되면서 백신이 개발되더라도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

salgoonews.tistory.com

 

 

강형욱 촬영 중 개물림 충격적인 현재 상태(+바키 강아지 마운팅)

8월 24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방송중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고민견에게 물리면서 촬영이 중단됐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견학생으로 신곡으로 돌아온 그룹 있지(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