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신소율 명풍백 루머 충격적인 내용 아빠 절연(+남편 김지철 인스타 )

by 살구네 2020. 8. 27.

'라디오스타' 신소율이 7년간 자신을 따라다닌 고위공무원에게 명품백을 받은 연예인 지라시에 이름이 오른 것에 해명했습니다.


앞서 2015년 인터넷 상에는 "지방의 고위 공무원으로부터 S여배우가 명품백을 받아서 문제가 됐다."는 식의 루머 확산됐습니다. 이니셜이 같다는 이유로 신소율은 이 루머의 주인공으로 지목되자, 즉각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공개적으로 반박했습니다.


당시 신소율은 "협찬으로 잠깐 드는 것을 제외하고 내가 진짜 사용하고 가지고 있는 가방 중 제일 비싼 게 20만 원대"라면서  "몇 백만 원짜리 가방을 사서 드는 것보다 그 돈으로 10만 원짜리 가방을 10개 사는 걸 더 좋아한다. 몇 백만 원짜리 가방을 들고 다니다가 흠집이라도 나면 어떻게 하느냐. 명품백을 선물 받은 적은 절대 없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추가로 2020년 8월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소율은 평소 명품과 거리가 먼 일상을 산다고 언급. 실제로 이에 대해 "신인 때는 명품을 살 수 있는 여건이 안되니까 관심이 없었다. 어느 순간, 주위에서 '연예인인데 소탈하다'는 이야기를 듣는 순간 너무 좋더라"고 말하며 명품에 관심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위의 명품백 루머에 대해  "억울한 지라시가 돌았다. 지방 고위공무원에게 명품백을 받았다가 문제가 됐다고"라며 "돈 주고 사본 적도, 선물을 받은 적도 없는데 억울했다. 난 소탈하고 싶은데"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신소율은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소율은 자신이 '철벽남' 남편에게 계속 대시를 했고, 남편은 처음에 자신이 금사빠인 줄 알고 거절했던 에피소드를 전하며, 87만원의 최저가 결혼식을 올렸다고 덧붙였습니다.  

신소율은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며, 김지철 나이는 34세로 2세 연하남으로 알려졌습니다.

추가로 신소율은 아버지와의 안타까운 사연에 대해서도 소개했습니다.

신소율은 아버지와 7년간 절연했었다며 “데뷔 초 소속사와 위약금 분쟁 탓에 부모님이 자가에서 전세로, 다시 월세로 이사해야 했다”며 “그것 때문에 아버지가 나를 7년간 안 봤다”고 고백했습니다.

추가로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은 상처와 스트레스를 엄마에게 풀었고, 아버지가 그 모습에 화가 났었다”며 “한번은 방송에서 아버지한테 용서를 구했는데 안 받아주셨다. 제가 외동딸인데도 아버지가 받아주시지 않았다. 제가 스스로 깨우칠 때까지 기다리셨던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부모님께 효도하려면 집을 사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열심히 아끼고 모아서 집을 선물해드렸다. 지금은 아버지와 화해해서 잘 지낸다”고 밝혔습니다.

 

신소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shin_so_yul/

 

 

배슬기 결혼 남편의 충격적인 과거행적 직업 나이(+심리섭 인스타)

배슬기가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소식을 전했는데 예비남편의 궁금증이 높아진가운데 결혼을 발표한 가수 겸 배우 배슬기의 예비신랑이 유튜버 심리섭으로 드러나면서 많은사람�

salgoonews.tistory.com

 

 

벤 이욱 결혼 소식에 재조명되는 전여친 임지연과 결별이유(+인스타)

가수 벤과 W재단 이욱 이사장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이욱 전여자친구인 배우 임지연에게 이목이 쏠렸습니다.  8월 26일 벤은 자신의 SNS인스타를 통해서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

salgoonews.tistory.com

 

 

벤 결혼 남편 w재단 이욱 이사장 충격적인 재산과 직업(+나이차이 인스타)

가수 벤이 남자친구인 이욱 W재단 이사장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예비신랑이자 남편인 w재단 이욱 이사장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벤은 8월 26일 자신의 인스타��

salgoonews.tistory.com

 

 

조수애 박서원 인스타 언팔, 사진 삭제한 충격적인 이유(+나이차이 이혼)

JTBC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두산매거진 대표 박서원 부사장이 인스타그램을 서로 언팔한 사실이 알려져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들 부부가 서로 SNS 언팔로우 하고 함께

salgoonews.tistory.com

 

 

류상욱 음주운전 교통사고 피해자의 충격적 피해상황(+인스타)

류상욱이 8월 26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이유는 바로 교통사고가 났는데 충격적인건 음주운전이라는 점입니다. 류상욱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08년 브라운아이즈의 뮤�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