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에일리 BJ뜨뜨뜨뜨와 공개럽스타로 난리난 상황(+열애설)

by 살구네 2020. 7. 20.

 

가수 에일리가 와 아프리카TV이자 유튜브인 BJ뜨뜨뜨뜨의 사이가 현재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가수 에일리는 아프리카 TV 시청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그 주인공은 BJ 뜨뜨뜨뜨였습니다.


19일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프리카TV 방송 캡처본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BJ 뜨뜨뜨뜨 방송 화면이 있었습니다

이 사실을 안 BJ 뜨뜨뜨뜨는 생방송 도중 에일리에게 "혹시 부담스럽지 않다면 같이 듀오 게임을 할 수 있겠느냐"며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고 답장을 보냈습니다.


에일리는 이에 답장하면서 럽스타그램이 시작됐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부담스럽다"고 답장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뜨뜨뜨뜨가 일찍 죽자 "못 본척 할게요... 화이팅"이라는 응원의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이후 BJ 뜨뜨뜨뜨가 게임에서 승리하자 "나이스"라며 하트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에일리는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고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 BJ뜨뜨뜨뜨님 저희 한 번 같이 밤새도록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 팔로우도 해주셨어"라고 글을 적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BJ뜨뜨뜨뜨가 에일리의 배틀그라운드 해설 유튜브 영상에 자신을 소개한 데 대해 기쁨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에일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배틀그라운드 게임 후기를 남기며 BJ뜨뜨뜨뜨의 팬임을 인증한 바 있습니다.

그 다음 바로올린 게시물입니다. 정말 기분이 좋아보이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누리꾼은 에일리와 뜨뜨뜨뜨의 럽스타를 보며 핑크빛 기류가 수상하다.. 응원한다 라는 반응입니다.

뜨뜨뜨뜨는 대한민국의 전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현 인터넷 방송인. 풀네임은 뜨뜨뜨뜨라고 하지만 줄여서 뜨뜨 또는 뜨4 등으로 불립니다. 그는 트위치 코리아의 권력 남용에 의한 무고 정지 사태로 인해 아프리카TV로 복귀했습니다. 2차 입장 표명 영상 끝자락에 자신의 아프리카TV 복귀를 밝혔으며, 2018년 1월 10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뜨뜨의 방송 스타일은 더 대박이 터지면서 아프리카TV 파트너 BJ에 선정되고, 배그판의 유명 네임드 BJ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 시청자는 평균 3000명~최대 10000명선을 상회하고 있는 인기 BJ입니다.

 

특히 나 뜨뜨뜨뜨는 아이돌 같이 잘생긴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중입니다.

 

과연 이둘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뜨뜨뜨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ddeuddeu/

에일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aileeonline/

 

 

 

한소희 빚투 논란에도 네티즌이 응원하는 이유(+사과문)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의 ‘빚투’ 논란에 입을 열었습니다. 한소희는 19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본명 이소희로 장문의 입장문을 적었다. 그는 먼저 “벼랑 끝에 서있는 심정으로 글

salgoonews.tistory.com

 

 

양준혁 여자친구의 놀라운 미모와 직업(+나이)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예비 신부 공개를 예고했습니다. 2020년 7월1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는 양준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평소 인터뷰에서 제

salgoonews.tistory.com

 

 

최준용 아내 눈물 쏟아지는 감동의 사연(+나이)

보이스트롯 최준용이 화제입니다. 배우 최준용은 7월 17일 MBN '보이스트롯'에서 감동적인 노래를 선보이고 아내에 대한 감동적인 사연을 말해 네티즌의 눈물을 적시고 있습니다. 최준용의 나이��

salgoonews.tistory.com

 

 

한소희 엄마 충격적인 빚투 논란(+문자내용)

2020년 7월 1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소희의 어머니가 곗돈을 들고 도망을 갔다는 빚투 폭로글이 올라왔습니다. 2020년 7월 1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부부의세계 �

salgoonews.tistory.com

 

 

노우진 음주운전에 아내가 올린 사과문(+반응)나이차이

노우진은 과거 개콘 '달인' 코너에서 김병만의 수제자 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는 유명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붙잡혔다는 사실이 밝혀져 실망을 주고 있습니다. 서울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