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시의원판 부부의세계라고 난리난 김제시의회 불륜사건(+청원링크)

by 살구네 2020. 7. 16.

김제시의회 소속 남녀 의원이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의원의 제명을 촉구하고 김제시의회에 사과를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사건을 요약하자면 이러합니다.

이번 사태의 시작은 지난해 12월로 시의회 동료의원 간 불륜설이 나돌기 시작하면서 부터입니다.

불륜설의 시작은 11월 해외연수를 다녀온 직후부터 였습니다.


소문은 두 동료 의원 간에 불륜이 일어나 여성 의원의 남편에게 들통이 났고, 남편이 자신의 아내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 상대 남성 의원을 폭행한 뒤 의원직 사퇴를 강요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 후 두 의원 사이의 관계는 점차 균열이 가기 시작했고 결국 지난 6월 6일 현충일 추념식장에서 당사자인 남성 A의원이 상대 여성 B의원에게 욕설을 하고 다툼을 벌이면서 파국으로 치달았습니다.


결국 지난달 12일 A의원은 기자회견을 자청해 B의원과의 부적절한 관계를 인정하고 사퇴의사를 밝혔습니다.

 

A의원은 "B의원 남편에게 발각된 뒤 남편에게 폭행과 사퇴압력을 받아 우울증을 겪게 됐고 정신과 치료를 받아 의회활동이 힘들어졌다"며 "B의원 측이 나를 내연관계가 아닌 일방적 스토커로 몰고 있어 억울해 사실을 밝힌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B의원의 남편에게 여섯 차례에 걸쳐 폭행을 당했으며, 사퇴 압박을 받아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로 인해 우울증과 정신분열증에 시달렸으며, 더 이상 의원직 수행이 어렵다고 판단해 사퇴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상대 B의원으로부터 "죽어서도 당신을 사랑하겠다"는 등의 구애 편지를 받았다며 여성 의원이 주장하는 스토킹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A의원은 불륜의 대가로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상황이며, 이달 말 조정위원회 결정만 남았습니다.


지난 1일에는 후반기 의장선거를 위한 정례회에서 A, B의원 사이에서 마찰이 발생해 현장이 아수라장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본회의 도중 대화는 정말 충격적입니다. 여기서 남자의원이 여성의원때문에 사퇴했는데 왜 여성의원은 사퇴안하냐는 식에서 싸움은 시작됩니다.

(여) 그럼 제가 꽃뱀입니까?
(남)  네가 꽃뱀 아니었어?
(여) 그만하시고 나가시죠 
(남) 너 나한테 끝까지 전화해서 '의원하게 해주세요' (했지?) 어? 할 말 있으면 해. 
       할 말 있으면 하라고. 너 나하고 간통 안 했냐?

현재 김제시의회는 동료 여성의원과 부적절한 관계로 물의를 일으킨 김제시의회 유진우 의원이 제명했습니다.
전북김제시의회는 7월 16일 본회의를 열고 윤리특별위원회가 상정한 유진우 의원에 대한 제명 징계안을 의결했다.


시의회는 제적의원 14명 중 유 의원과 해당 여성의원 등 2명 제외한 12명이 표결에 참여, 찬성 11명, 기권 1명으로 지방자치법에 따라 재적의원 3분의 2이상 찬성으로 제명이 결정됐습니다.

유 의원은 여성 동료 의원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물의를 빚었으며, 지난 6월 12일 기자회견을 통해 민주당 탈당과 함께 사퇴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시의회는 지난 2일 윤리특별위원회를 열어 최고 징계인 제명을 결정했습니다.

 

아래는 김제시의회를 구해달라는 국민청원 링크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0747

시위원들은 당선되면 꼭 해외연수를 다녀외야 하는가 그리고 가서 꼭 사고를 치고 오고 해외연수 없애라 국민 혈세로 뮈하는 짓입니까... 

 

 

 

조빈 사과 10년된 '카레'곡이 논란된 충격적인 이유(+인종차별)

그룹 노라조 멤버 조빈이 대표곡 ‘카레’를 두고 불거진 인종차별 논란에 15일 사과했습니다. 조빈은 1974년 45세로 그룹 노라조의 리더 겸 보컬입니다. 2010년 발매한 4집 앨범 <환골탈태>

salgoonews.tistory.com

 

 

이재명 재판 무죄로 앞으로 벌어지게 될 엄청난 상황(+지지율)

7월 16일 오후2시 유튜브로 생중계된 이재명 재판에서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공직선거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이 지사의 상고심에서 일부 유죄로 판결한 원심을 깨고 �

salgoonews.tistory.com

 

 

이재명 재판 충격적인 최종선고 결과(+반응)

이재명 경기 도지사의 운명은 7월16일 오후 2시에 정치적 운명이 결정 났습니다. 대법원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항소심(원심) 판결을 ‘전부 무죄’ 취지로 파기하고 16일 수원고법으로 ��

salgoonews.tistory.com

 

 

박원순 조카가 SNS에 올린 논란의 글(+반응)

자신을 고(故) 박원순 시장의 조카라고 주장한 한 남성이 SNS에 "삼촌은 여자 문제에 관한 한 젊어서부터 반푼이였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습니다. 2020년 7월15일 자신을 박 시장의 조�

salgoonews.tistory.com

 

 

희대의 살인마 고유정 사건 총정리(+소름주의)

정말 충격적인 사건인 희대의 살인마 고유정 사건에 대해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유정은 1983년 37세로 의붓아들을 살해하고, 전 남편을 살해한 뒤 시체를 훼손하고 불상지에 유기한 혐의를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