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노홍철 공식입장 빠르게 해명한 이유(+찌라시내용)

by 살구네 2020. 7. 28.

 

7월 28일 갑자기 온라인 커뮤니티 및 각종 메신저를 등지로 노홍철의 결혼설이 퍼졌습니다. 최근 여자친구와 함께 서울 곳곳의 예식장을 방문해 결혼식 구상을 세웠다는 소문이었습니다. 특히 상대 여성이 1979년생 나이 42세 노홍철보다 열여덟 살 어린 1997년생 24세라는 이목을 끌만한 정보까지 담겨 화제를 모은 것입니다.

이에 7월28일 노홍철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iMBC에 "노홍철과 연하의 여성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아무래도 사건사고로 인해 겨우 복귀했고, 현재 유튜브등 방송활동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만큼 이런 찌라시는 치명적일수 있기때문에 빠른 해명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노홍철은 1979년생 41세로 대한민국의 MC 겸 방송인. 돌아이 원래 코미디언인 줄 알고 있는 사람도 많은데 노홍철은 코미디언 출신이 아니다.


특히 무한도전의 실질적인 에이스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지만 2014년경에 물의를 일으킨 이후 한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않게 되면서 일종의 몰락을 겪었다. 다만 2015년 이후부터 비주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해서 조금씩 방송에 복귀하는 중이다.

무한도전 초창기 시절 예능계에서 최초로 돌+I라는 캐릭터 컨셉을 사용, 컨셉의 정의를 확립시켰으며, 이게 당시 매우 혁신적이고 파격적이여서 1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이광수, 전소민, 희철, 장성규 등이 레퍼런스를 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예능에서 자주 보이는 미친놈 컨셉[과 심지어 요즘 아이돌 멤버들 중에서도 4차원, 비글미 컨셉을 메인으로 하는 경우가 있는데이쪽도 노홍철의 돌+I에서 파생된 캐릭터라고 봐도 무방하다.


하지만 이들도 전성기 시절 노홍철에 비하면 새발의 피도 못 되는 정도. 그만큼 전성기 시절 노홍철이 보여준 활약은 예능계 역사상 보기 힘들 정도로 파격적이었다. 막말을 시도때도 없이 퍼붓고 위아래도 없이 들이대며 온갖 없는 말들을 총동원해 모함을 일삼고 각종 음모론을 창작해서 퍼붓는 그 광견같은 공격성과 일반인이라면 상상도 못 할 행동을 서슴없이 하는 등 아직 보수적이던 당시 방송계에 큰 충격이었다.

 

그렇게 승승장구 하던중 노홍철은2014년 11월 8일 새벽, 음주운전 단속에 걸렸다. 이후 여러 기사가 쏟아지고 논란이 확산되자 노홍철은 무한도전 및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출연을 중단했다. 그리고 노홍철 본인의 의견이 무한도전 제작진 측에서 정식 발표로서 노홍철의 출연 중단을 수렴했다고 했다. 본인 쇼핑몰에서도 자신의 사진을 없앨 정도였습니다.


노홍철의 음주운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4월 달에 길이 음주운전을 한 것 때문에 출연을 중단했던 것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충격적이라는 게 대부분이다. 기존의 무한도전 및 노홍철의 팬들도 무작정 쉴드를 치는 부류가 아닌 이상 큰 실망을 표하고 있다. 시기상으로도 길이 음주운전으로 퇴출된지 고작 6~7개월 가량 지난 시점이었고 평소 깨끗한 사생활과 방송에서는 본인이 알콜은 절대 먹지 않고 음료수를 마시는 모습, 매너 등으로 호감을 쌓았던 연예인이기 때문에 더욱 그런 반응이였습니다.

 

그러면서 방송계를 떠났다가 복귀했습니다.

하지만 그후에도 인기 좋고 활발했던 과거와는 확실히 비교될 정도로 복귀후의 폼이 떨어진 상태인데, 음주운전이라는 범법행위와 자숙으로 인해 특유의 캐릭터와 정체성을 모두 잃어버린 게 가장 크다는 평이다. 노홍철은 매우 공격적인 진행 방식의 어태커형 예능인이였고 방송 멤버, 게스트들을 칠 때 치고 빠질 때 빠지는 노련하게 물어 뜯는 스타일이였다. 그러나 복귀후 세간의 시선이 영 좋지 못하다는 걸 의식해서인지 매우 위축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결국 예전처럼 광기를 보이는 개그나 공격적인 진행을 일절 보여주지 않고 있다. 예전과 비교했을때 지금은 차분하면서도 다른 게스트들의 말을 귀기울여 듣는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간간이 깝죽거리는 모습을 보여주긴 하나 과거의 그를 생각하면 어색함 그 자체. 막나가는 스타일로 자신만의 고유한 캐릭터성을 확립하며 방송계에서 입지를 다졌는데, 이런 걸 보여줄 수 없게 되자 매우 큰 부진으로 이어지게 되었고 밝고 긍정적이였던 그에게 암흑기가 찾아오게 된 것이였습니다.

그래도 최근 구독자 상승률이 가장 높은 채널은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노홍철’이었을 만큼 제2의 전성기를 맞고있습니다. 이 채널은 6월14일 개설된 지 13일 만에 구독자 30만 명을 끌어모았다. 일주일 단위로 상승률이 94%에 이른다. 연예인이라는 출신 배경과 평소에 보여준 기행 등이 기대감을 불러 모은 것으로 풀이된다. 

노홍철의 연애는 2016년 7월 22일 본인이 진행을 맡고 있는 굿모닝FM에서 청취자와 전화 연결 중 1년 간의 공백기 사이에 8살 연하와 연애를 했었다고 밝힌거 이후로는 없습니다.

 

어찌됐든 다시복귀한 만큼 또다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20년쌓은 명성 무너지는건 5분이면 충분하니까요.

노홍철 유튜브 주소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tVs52eojDpXWVfZcJ9UqXA/videos

 

 

톰홀랜드 열애 나디아 파스크의 소름돋는 미모(+사진)인스타

스파이더맨으로 유명한 톰홀랜드의 열애 상대인 배우 나디아 파스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톰홀랜드는 나디아 파스크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를 공식화했습니다.처음 열애설이 터

salgoonews.tistory.com

 

 

김민형 열애 상대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의 말도안되는 재산(+반응)

김민형(27) SBS 아나운서와 김대헌(32) 호반건설 대표가 목하 열애 중으로 알려지면서 아나운서와 재벌 커플에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5살차이라고 합니다. 지난 27일 한 매체는 

salgoonews.tistory.com

 

 

한혜연 70억에 카카오M 내돈내산 ppl 수입(+나이)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채널 ‘슈스스TV’의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콘텐츠는 유튜브 헛점을 이용한 명백한 대중 기만 행위입니다. 또한 한혜연의 개인회사(유튜브 채널 포��

salgoonews.tistory.com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교통사고 부상이 경미할수 있던이유(+볼보)

아나운서 박지윤·최동석씨 부부가 부산의 한 도로에서 음주 역주행 차량과 충돌해 경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부산경찰청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27일 오후 8시 30분쯤 경부고속도로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