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개코 부상 이유와 충격적인 부상상태(+부인반응)

by 살구네 2020. 7. 29.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팔 부상을 당한 가운데 직접 수술 경과를 알렸습니다.


개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상에 누워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뜻하지 않게 로봇 팔이 되어 버렸다. 좋은 의료진 분들 덕분에 수술은 잘 됐다”고 고백했다. 그의 게시물에 많은 동료들이 쾌차를 기원하는 댓글을 남겼다. 비와이는 “형 무슨 일이시냐”고 걱정했고 쇼리는 “힘내고 관리 잘 받으시라”고 남겼다. 이밖에도 스윙스, 지구인, 넉살 등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날 아내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김수미가 먼저 남편의 부상을 알렸습니다. 개코 아내 김수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술이 끝나고 하얗게 질린 얼굴로 실려 나오는 남편을 보며 그냥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감사한 건지 새삼 깨달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문자 메시지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수술이 시작됐습니다” “병실로 이동합니다”가 적혀있다.
김수미는 이어 “다들 다치지 않게 항상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요”라며 “개코의 쾌유도 함께 빌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개코씨의 인스타게시물에서의 엑스레이 사진을보니 부상상태가 많이 심각했던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직 부상당한 이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저정도면 높은곳에서 떨어진것으로 판단됩니다. 정말 끔찍하게 아팠을거 같습니다.

다행히 최근게시물보면 손은 괜찮다고합니다만 빠르게 완치하셧으면 좋겠습니다.

 

 

개코는 본명 김윤성으로 1981년생 39세로 대한민국의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입니다.

1999년 클럽마스터플랜에서 언더그라운드 4인조 힙합그룹 K.O.D로 활동하였고 같은해 절정신운 한아 앨범에 여러곡 참여했다. 당시 이름은 개코가 아닌 N.O.D였다. 2000년 최자, 개코, 커빈으로 구성된 3인조 힙합그룹 CB Mass의 1집 앨범 <Massmediah> 으로 데뷔했다.


2003년까지 3집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했으나, 멤버 간의 불화로 팀 해체 후 2004년부터 최자와 함께 2인조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를 결성하여 활동 중이다.


2006년 9월 최자(CHOIZA)와 함께 음반기획사 '(주)아메바 컬처'를 설립하였다. 현재 아메바 컬처 레이블에 소속되어 있다. 홍익대학교 조형대학 광고커뮤니케이션과 (現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를 졸업했다. 2011년 5월 14일에 2살 연하의 아내 김수미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로 정규앨범 8장과 본인의 이름을 내건 솔로 싱글 1장을 포함, 많은 음원을 발표했으며, 2014년에 솔로 1집 정규앨범을 발매했다.


국내 힙합씬에서 십년 넘게 정상의 폼을 유지하는 몇 안 되는 래퍼이다.

Nose Of Dog, 해석 그대로 개코다.

 

 

개코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gaekogeem/


개코 아내 김수미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sumigeem/



 

 

박지윤 최동석 교통사고에 재조명 되는 볼보XC90 성능(+가격)

부산에서 역주행하던 트럭과 정면 충돌하는 큰 교통사고를 당한 최동석 KBS 아나운서와 방송인 박지윤 부부 가족이 다행히 가벼운 부상을 입으면서 이들이 타고 있던 볼보의 대

salgoonews.tistory.com

 

 

노홍철 공식입장 빠르게 해명한 이유(+찌라시내용)

7월 28일 갑자기 온라인 커뮤니티 및 각종 메신저를 등지로 노홍철의 결혼설이 퍼졌습니다. 최근 여자친구와 함께 서울 곳곳의 예식장을 방문해 결혼식 구상을 세웠다는 소문이었습니다. 특히 ��

salgoonews.tistory.com

 

 

톰홀랜드 열애 나디아 파스크의 소름돋는 미모(+사진)인스타

스파이더맨으로 유명한 톰홀랜드의 열애 상대인 배우 나디아 파스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톰홀랜드는 나디아 파스크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를 공식화했습니다.처음 열애설이 터

salgoonews.tistory.com

 

 

김민형 열애 상대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의 말도안되는 재산(+반응)

김민형(27) SBS 아나운서와 김대헌(32) 호반건설 대표가 목하 열애 중으로 알려지면서 아나운서와 재벌 커플에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5살차이라고 합니다. 지난 27일 한 매체는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