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아이러브 신민아 극단적 선택을 구해준 경찰정체(+샤이니)

by 살구네 2020. 7. 16.

2019년  11월 걸그룹 아이러브(ILUV)에 합류했다 탈퇴한 신민아가 멤버들의 왕따에 못이겨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신민아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코코아(Cocoah)’에 ‘경찰관님 감사합니다 Thank you very much police officer)’란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신민아는 “지금 현재 제 인스타그램이 오류가 떠서 들어갈 수 없어 이렇게 녹음을 해 유튜브에 올립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신민아는 “어제 새벽에 한강에서 많이 놀래켜 드려서 죄송합니다”라면서 “어제 경찰분께서 저를 구해주시고 여러가지 말씀을 해주셨는데요”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그 분의 얼굴을 뵙지 못했지만 제가 나으면 꼭 인사드리러 가고 싶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놀랍게도 해당 경찰은 그룹 샤이니 태민의 사촌으로 알려져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민아는 그러면서 “저 정말 괴로워요”라면서 “제발 저 괴롭히는거 멈춰주세요”라고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신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해외팬들은 해시태그 ‘#staystrong(더 단단해져라)’를 이어달며 신민아에 끝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서 신민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글을 올려 “밥은 여전히 먹지 못해 현재 36kg입니다”라며 “괜찮냐는 질문에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고 적었다. 이어 “저에게 제가 알고 있는 사실을 비밀 유지 해달라고 조건을 걸어온 사람이 있었는데요”라면서 “제가 억울하게 당한 일들을 왜 비밀로 해야하는지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라고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신민아는 “사람이라면 정식으로 사과를 해야 한다는 생각을 먼저 해야하는거 아니냐”면서 “이 글도 몰래 보고 계실 텐데 양심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으시다면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민아의 이같은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이야기가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게시글 내용은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가 그룹 활동을 하며 멤버들에게 지속적으로 왕따를 당했다’ ‘담배 연기를 얼굴에 뱉고 본인들 남친이랑 어떻게 사랑을 나눴는지 억지로 듣게 했다’ ‘이를 못이겨 우울증, 불면증 등으로 고생하고 있다’ 등이다.


실제로 신민아 인스타그램에는 그동안 우울증, 공황장애, 불면증으로 힘들어했다는 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누리꾼들이 가해자로 지목한 아이러브 멤버들은 ‘봉사돌’ 이미지를 앞세워 활동한 바 있습니다. 이들은 ‘1004 클럽 나눔공동체’와 사회복지법인 ‘누리봄’의 홍보대사로서 기부 행사를 꾸준히 하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가운데 함께 활동했던 전 멤버 신민아에 왕따, 괴롭힘 등을 했다는 루머가 번지면서 매우 빠른 속도로 비난이 되고 있습니다.

 

 

시의원판 부부의세계라고 난리난 김제시의회 불륜사건(+청원링크)

김제시의회 소속 남녀 의원이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의원의 제명을 촉구하고 김제시의회에 사과를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사건을 요약하자면 이러합니다. 이번

salgoonews.tistory.com

 

 

조빈 사과 10년된 '카레'곡이 논란된 충격적인 이유(+인종차별)

그룹 노라조 멤버 조빈이 대표곡 ‘카레’를 두고 불거진 인종차별 논란에 15일 사과했습니다. 조빈은 1974년 45세로 그룹 노라조의 리더 겸 보컬입니다. 2010년 발매한 4집 앨범 <환골탈태>

salgoonews.tistory.com

 

 

이재명 재판 무죄로 앞으로 벌어지게 될 엄청난 상황(+지지율)

7월 16일 오후2시 유튜브로 생중계된 이재명 재판에서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공직선거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이 지사의 상고심에서 일부 유죄로 판결한 원심을 깨고 �

salgoonews.tistory.com

 

 

이재명 재판 충격적인 최종선고 결과(+반응)

이재명 경기 도지사의 운명은 7월16일 오후 2시에 정치적 운명이 결정 났습니다. 대법원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항소심(원심) 판결을 ‘전부 무죄’ 취지로 파기하고 16일 수원고법으로 ��

salgoonews.tistory.com

 

 

박원순 조카가 SNS에 올린 논란의 글(+반응)

자신을 고(故) 박원순 시장의 조카라고 주장한 한 남성이 SNS에 "삼촌은 여자 문제에 관한 한 젊어서부터 반푼이였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습니다. 2020년 7월15일 자신을 박 시장의 조�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